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포토]나인뮤지스 금조, 복고풍 비키니에 드러난 볼륨감

(서울=뉴스1스포츠) 권수빈 기자 | 2015-06-19 08:50 송고

나인뮤지스 멤버들의 섹시한 여름 화보가 공개됐다.

나인뮤지스는 19일 자정 스타제국 공식 트위터를 통해 혜미, 성아, 금조, 경리의 재킷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했다.

멤버들은 여름 스페셜 앨범에 걸맞는 화사한 분위기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비비드 컬러의 스타일링으로 시원한 매력을 선사하는가 하면 관능적인 포즈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겼다.

나인뮤지스 금조의 앨범 재킷이 공개됐다. © News1스포츠 / 스타제국
나인뮤지스 금조의 앨범 재킷이 공개됐다. © News1스포츠 / 스타제국

경리와 성아는 날씬한 몸매를 강조한 의상을 입고 펑키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으로 눈길을 끌었다. 롤러스케이트와 데님 등을 믹스 매치해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했고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연출했다.

혜미와 금조는 S라인을 그대로 드러내며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건강한 섹시미를 뽐냈다. 멤버들 모두 각자 개성을 돋보이게 하는 패션과 스타일링으로 '모델돌' 포스를 선보였다.

나인뮤지스는 오는 7월2일 새 앨범을 발표한다. '여자들의 사랑이야기'를 주제로 한 6곡이 수록되며 타이틀곡 '다쳐(Hurt Locker)'는 나쁜 남자의 모습에 마음을 다친 여자가 독하게 변해간다는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이다.




ppb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