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옆구리살·뱃살·허벅지살 다이어트! 스키니약침으로 비키니 몸매 만들기

(서울=뉴스1Biz) 이동욱 기자 | 2015-06-17 11:14 송고
© News1
© News1

때 이른 무더위로 일찌감치 여름휴가를 즐기려는 ‘얼리 바캉스족’들이 늘어나면서, 옆구리살, 허벅지살, 뱃살 등 빠지지 않는 군살 고민에 한숨 짓는 여성들 또한 많다. 미리미리 몸매관리에 성공한 여성들에게는 늘씬한 비키니 몸매를 뽐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겠지만, 미처 신경 쓰지 못한 사람들에게는 한없이 움츠러들 수밖에 없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부랴부랴 다이어트에 돌입한다 하더라도, 빠른 시간 내에 비키니 몸매를 만들기에는 시간이 턱없이 부족해 최근, 빠른 시간 내에 옆구리살, 뱃살, 허벅지살 등 잘 빠지지 않는 군살을 줄여주는 지방분해 시술을 찾는 여성들의 발길이 늘고 있다.

이러한 지방분해 시술의 종류로는 허벅지주사, 뱃살주사, 지방분해주사, 지방분해약침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최근에는 부작용, 요요 걱정 없이 확실한 사이즈감소 효과를 보이는 스키니약침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연예인 다이어트로 잘 알려진 스키니약침은 지방분해와 부종, 노폐물 배출에 탁월한 천연 약재를 황금비율로 배합하여 만든 지방분해약침으로, 리봄한의원의 오랜 비만치료 노하우가 만들어낸 신개념 지방분해시술이다. 스키니약침은 허벅지살, 뱃살, 옆구리살처럼 잘 안 빠지는 부위의 지방과 울퉁붕퉁한 셀룰라이트를 동시에 제거하고, 다이어트 후 떨어질 수 있는 피부탄력까지 해결이 가능해 보다 매끄럽고 슬림한 보디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무엇보다 스키니약침의 경우, 허벅지주사 뱃살주사, 미니지방흡입 등 기존 지방분해시술에 비해 부기나 통증이 현저히 적어 부담 없이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고, 천연 성분의 약재를 사용하여 부작용이나 요요현상에 대한 우려가 매우 적기 때문에 근본적인 비만 해결이 가능하다.
경희대한의대 출신 한의사 김형민 원장은 “스키니약침의 경우 지방분해에 효과적인 천연 약재를 비만치료에 최적화된 비율로 배합한 시술이니만큼, 뱃살, 옆구리살, 허벅지살, 승미살, 무릎살, 팔뚝살처럼 빼기 힘든 부위의 군살제거에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하며 “ 또한 전체적인 체중감량 및 사이즈 감소를 원하는 경우에는 식욕억제와 체질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다이어트한약(리봄파워S)과 병행하면 더욱 더 빠르고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비만치료전문 리봄한의원은 경희대 동문 출신의 실력 있는 의료진이 비만의 원인부터 치료, 시술 후, 관리까지 1:1 맞춤 다이어트프로그램을 제시해 여성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leemail@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