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취업이 열리는 온라인 해외유학박람회’ 개최

(서울=뉴스1) 오경진 기자 | 2015-06-11 13:42 송고 | 2015-06-12 10:16 최종수정
© News1
© News1
최근 국내에서는 취업의 문을 열기 힘든 20대들 사이에서 더 나은 기회를 얻기 위해 해외유학을 선택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게다가 각박한 기업문화에 지치거나 불확실한 정년에 불안해 하는 30대 역시 안정적이고 여유로운 직업을 얻기 위해 해외 유학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 그렇다면 취업이 열리는 유학은 어떻게 가능할까?

이에 세계 1위 유학기관이자 IELTS 공식주관사인 IDP 유학은 해외에서 취업을 생각하고 있거나 유학 후 국내에서 호텔경영, 유아교육, 간호학, 엔지니어링, 아트, 항공 등의 분야에 취업을 생각하고 있는 젊은 세대들을 위한 ‘취업이 열리는 온라인 유학박람회’를 열어 눈길을 끌고 있다.
‘취업이 열리는 온라인 유학박람회’에서는 호주, 미국, 영국, 캐나다의 호텔경영, 유아교육, 간호학, 엔지니어링, 아트, 항공 등 취업유망 학과로 유명한 학교 및 그에 관한 모든 유학정보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또한 취업률 100%를 자랑하는 학교부터, 유학 후 인턴십까지 연계하는 학교까지 다양한 유학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각기 다른 개인별 조건에 맞는 해외 유학이 가능하고, 취업이 유망한 직종들에 대한 전공별 전문 카운슬링을 통한 1:1 맞춤형 유학진단이 가능하므로 막연하게 유학을 생각하던 학생들의 경우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번 ‘취업이 열리는 온라인 유학박람회’는 10일부터 6월 23일까지 3주간 열리고 있다.

이 박람회는 공식 홈페이지(www.idpkorea.co.kr)에서 참가신청 할 수 있다.

박람회 기간 중 참가 신청한 모든 학생들에게는 1:1 무료 카운슬링은 물론, 무료 수속비, IELTS 무료 모의고사 쿠폰 제공, 커피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취업이 잘되는 전공 위주로 구성되어 실질적으로 취업에 대해 고민이 많은 젊은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한편, IDP 유학은 호주, 영국,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의 유학수속업무와 국제공인 영어능력 평가시험 IELTS(아이엘츠)를 공식 주관하는 기관이다. 1969년 호주 정부투자로 호주대학교 총장협의회에 의해 설립됐으며, ‘미국 국제유학생 유치 협의회(AIRC)’ 공식 인증기관으로서 그 어떤 유학업체보다도 공신력 있고 신뢰할 만한 유학기관이다.

또한 31개국, 80개 지사의 세계 최대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한 유학 컨설팅 기관으로 전 세계 대학랭킹 조사기관인 THE (Times Higher Education)과 공동으로 매년 세계 대학 랭킹을 발표해 오고 있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