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프로듀사' 아이유 고아라, 머리채 잡고 리얼 기싸움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5-06-07 09:59 송고

'프로듀사' 아이유 고아라 리얼한 기싸움을 벌였다.

지난 6일 밤 9시15분 KBS2 금토드라마 '프로듀사'에서는 신디(아이유 분)의 절친이자 앙숙으로 등장한 고아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신디는 자택에 친한 친구를 초대해 '1박2일' 동안 촬영하는 특집 방송에 나섰다. 백승찬(김수현 분)은 "절친으로 누가 오는지 알려 달라"라는 신디의 부탁에 "절대 알려줄 수 없다"고 버텼다.

'프로듀사' 아이유 고아라 리얼한 기싸움을 벌였다. © News1스포츠 / KBS2 금토드라마 '프로듀사' 캡처
'프로듀사' 아이유 고아라 리얼한 기싸움을 벌였다. © News1스포츠 / KBS2 금토드라마 '프로듀사' 캡처


신디의 절친은 고아라였다. 두 사람은 과거 머리채를 붙잡고 3시간 동안 싸웠다는 루머도 있는 사이였다.

두 사람은 카메라 앞에서 치열한 신경전을 펼쳤다. 고아라는 "너희 대표님이 우리 대표님한테 너 친구 없으니까 나보고 가보라고 해서 왔다. 너랑 나랑 머리채 잡고 3시간 동안 대치했다는 루머 때문에 샴푸 광고가 안 들어 온다"며 비아냥거렸다.
누리꾼들은 "프로듀사 아이유 고아라, 리얼하네", "프로듀사 아이유 고아라, 여자들의 기싸움 무섭다", "프로듀사 아이유 고아라 재밌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