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사회 >

걸그룹 MPL 주사가 HPL, 카복시, 메조테라피보다 주목 받는 허벅지주사가 된 이유는?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06-04 20:00 송고
© News1

주위를 둘러보면 상체 라인은 나무랄 데 없이 날씬하지만 복부 및 허벅지 등 하체에 유독 지방이 집중되어 있는 여성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따라서 다이어트 시술 중 가장 많이 찾는 것 또한 하체관리 프로그램이다.

허벅지살은 식이요법만으로는 빼기 힘들고, 운동으로 예쁜 라인을 잡기에도 쉽지 않은 부위이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려는 경우가 많다. 지방제거 효과가 확실하다 해도 수술이 부담스러운 경우에는 다양한 지방분해주사 시술로 눈을 돌리게 마련이다.
걸그룹 mpl 주사를 개발한 상상의원 정수봉 대표원장은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관리가 어려운 허벅지살 때문에 매번 다이어트의 실패를 맛보고 힘들어하기 보다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것이 정신적으로도 좋은 효과를 주어서 몸매 관리를 지속적으로 할 수 있게 만든다”고 강조했다.

기존에 허벅지를 관리할 수 있는 비만 주사 시술로 알려졌던 것이 HPL, 카복시, 메조테라피 등이 있었다면, 최근에는 이보다 지방분해물질이 월등히 많이 들어 있어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걸그룹 MPL 주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걸그룹 mpl 주사는 운동이나 식이요법과는 달리 지방세포를 직접 공격하여 파괴하고 체외 배출하는 능동적인 지방분해 방법이며, 허벅지살, 뱃살, 종아리살, 옆구리살, 팔뚝살, 러브핸들, 샤넬라인 등 원하는 부위를 선택적으로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개인별로 다른 체형적 특성에 맞춰 디자인이 가능하다.
또한, 부작용이 없는 안전한 시술로도 유명한데, 다른 시술에서 발생할 수 있는 심한 부기나 착색, 조직 괴사 등의 우려가 없어서 더욱 사랑 받는 시술로 꼽힌다. 그뿐만 아니라 바쁜 현대인들에게 맞게 짧은 시술시간, 사후 관리가 필요 없는 간편함 등의 장점들도 주목 받는 허벅지주사가 된 이유 중 하나다.

상상의원의 관계자는 “16년이 넘는 비만 연구를 바탕으로 탄생한 mpl 주사는 특허청 상표등록(상표 등록 번호 제 41-0263093호, 걸그룹 mpl 주사 제 41-312791호)과 ISO9001 인증 및 갱신을 완료했으며 간호사나 실장 시술이 전혀 없이 모두 원장 직접 시술이기 때문에 믿고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