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포인트옥션 박준태 대표 ‘시작은 경매로 마무리는 절세로!’ 롯데백화점 강남점 MBC문화센터 특강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05-18 09:00 송고
© News1
부동산경매 컨설팅 전문기업인 부자키주식회사 포인트옥션(대표 박준태, www.pointauction.co.kr)은 오는 5월 28일 한티역 롯데백화점 강남점 MBC문화센터 여름학기에 ‘시작은 경매로 마무리는 절세로!’라는 주제로 재테크 특강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젊은부자의 부동산 경매재테크’의 저자로 유명한 박준태 대표와 세무법인 자성의 대표 세무사인 박정규 세무사가 함께 최근 저금리기조로 더욱 부각되고 있는 수익형부동산에 대한 부동산경매 재테크 전략과 수익형부동산의 취득/양도/증여/상속 등에 대한 절세방법을 다양한 사례를 통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고자 한다.
총 7개의 세션으로 구성된 강의에서는 ▲ 경매는 왜 진행되는가 ▲ 부동산경매 어렵고 복잡하지 않나 ▲ 어떤 물건이 대법원경매로 나오는가 ▲ 법원경매 참여는 어떻게 하는가 ▲ 부동산 명도 어렵지 않나 ▲ 부동산경매물건 유형별 수익실현 사례 ▲ 부동산절세(수익형부동산의 취득세/양도세/증여세/상속세)라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오는 6월 13일부터 4주간 매주 토요일 한티역 롯데백화점 강남점 MBC문화센터에서 ‘부동산 재테크는 경매와 절세가 답이다’라는 주제로 여름학기 재테크 강의도 진행한다.

MBC문화센터 수강신청은 인터넷접수(롯데백화점 문화센터 또는 MBC아카데미) 또는 롯데백화점 강남점 별관1층 문화센터에서 방문접수로 선착순 진행된다.
전국법원경매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포인트옥션 박준태 대표는 “롯데백화점 강남점 MBC문화센터 재테크 특강을 통해 부동산경매에 관심을 갖고 있는 많은 분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 같다. 현장에서의 생생한 경험담과 다양한 사례로 이해도를 높이겠다”라고 밝혔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