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인피니트 성규, 뮤비 티저 공개 '쓸쓸·아련 분위기'

(서울=뉴스1스포츠) 권수빈 기자 | 2015-05-05 09:00 송고

인피니트 성규의 더블 타이틀곡 'Kontrol'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성규는 5일 자정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두 번째 타이틀곡 'Kontrol'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60초 남짓의 짧은 티저 영상에서는 소품이나 색감이 강렬한 비트와 더해져 타이틀 곡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켰다.

특히 궁금증을 자아내는 어린 소녀의 등장으로 쓸쓸하면서도 왠지 모를 아련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조만간 공개될 본편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과 이번 신곡에 대한 관심을 한층 높이기에 충분하다.

성규가 두 번째 솔로 앨범 타이틀곡 ´Kontrol´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 News1스포츠 / 울림엔터테인먼트
성규가 두 번째 솔로 앨범 타이틀곡 ´Kontrol´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 News1스포츠 /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뮤직비디오 연출은 인피니트의 데뷔곡인 '다시 돌아와'를 비롯해 'She’s Back', 'Nothing’s Over','내꺼하자' 등을 연출한 황수아 감독이 오랜만에 솔로로 컴백하는 성규를 위해 연출을 맡아줬다"고 밝혔다.

성규는 오는 11일 자정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앨범 발매 당일 저녁 8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홀 에서 솔로 2집 앨범 쇼케이스를 갖는다.




ppb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