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CGIMALL, 결혼정보 홈페이지 제작도 웹솔루션이면 OK!

(서울=뉴스1) 이슈팀 노수민 기자 | 2015-04-13 10:54 송고
© News1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꽃과 결혼의 계절인 봄이 다가왔다. 봄은 1년 중 가장 결혼을 많이하고 결혼을 하기 좋은 시기다. 또한 자신의 짝을 찾기 위해 결혼정보업체에 상담문의 및 가입이 급증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그로 인해 결혼정보업체 및 결혼정보 홈페이지도 증가한다. 결혼정보 홈페이지에는 가입비 결제시스템, 회원관리 시스템등 결혼정보 홈페이지 운영에 최적화된 기능들이 필수적으로 필요하다.

하지만 결혼정보 홈페이지 제작에는 긴 제작시간과 높은 비용이 발생하여 소규모 결혼정보업체가 제작하기엔 부담스런운 것도 사실.

이러한 문제점을 해소하기 위해 웹솔루션 전문 업체인 해피CGI의 'CGIMALL'에서는 24시간 내 저렴한 비용으로 결혼정보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해피 소셜데이팅(중매) 솔루션 Ver1.0'을 출시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해피 소셜데이팅(중매) 솔루션'에는 회원의 프로필을 등록하고, 각 회원이 원하는 이상형을 설정, 원하는 이성을 찾아 다양한 방법으로 프러포즈할 수 있는 결혼정보 홈페이지 운영에 필수적이고 최적화된 기능이 장착되어 있다. 그 외에도 스마트폰의 위치정보를 이용하여 주변의 이성을 검색하고 확인할 수 있는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다.
또한 임대형이 아닌 독립형 솔루션으로 해피CGI 윤영웅 대표는 "CGIMALL의 모든 솔루션은 초기 구매비용을 제외한 별도의 유지비용이 없으며, 누구나 쉽고 저렴한 비용으로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하도록 제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솔루션에 관한 평생 라이선스 및 소스제공을 통해 디자인 및 프로그램 설정이 자유로우며, 각종 고객지원 서비스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CGIMALL에서는 소셜데이팅(중매) 솔루션 외에도 인터넷뉴스, 커뮤니티, 오픈마켓, 자동차중개, 부동산중개, 재능마켓 등 다양한 분야의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각종 웹솔루션 50여가지 이상을 보유 및 판매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에서 'CGIMALL'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biz@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