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준기 '밤을 걷는 선비' 출연, 역대급 비주얼 꽃미남 뱀파이어될까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5-04-02 12:07 송고
이준기 '밤을 걷는 선비' 출연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이준기가 맡을 꽃미남 뱀파이어 역할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배우 이준기는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극본 장현주 / 연출 이성준)에서 남자 주인공 김성열 역을 맡았다. 
김성열은 출중한 외모에 문무를 겸비한 재원으로 정치적 동지이자 벗인 세자와 함께 백성이 행복한 나라를 꿈 꿨으나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연인과 벗을 잃고 뱀파이어가 되는 인물이다. 사랑하는 이들을 잃은 슬픔을 숨긴 채 절대 악에 맞서며 오랜 세월을 '밤 선비'로 살아가게 된다.

<span>배우 이준기가 MBC '밤을 걷는 선비'에 출연한다. </span>© News1 DB
배우 이준기가 MBC '밤을 걷는 선비'에 출연한다. © News1 DB


이준기는 그간 영화 '왕의 남자'를 비롯 드라마 '일지매', '아랑사또전', '조선총잡이' 등 다양한 사극에서 활약해왔다. 액션 연기의 일인자라는 평을 받아온 만큼 이번 드라마의 기획 초기 단계부터 캐스팅 1순위로 거론돼왔다원작과의 100% 싱크로율과 이준기의 완벽한 연기력이 더해져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준기 밤을 걷는 선비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준기 밤을 걷는 선비, 정말 기대돼", "이준기 밤을 걷는 선비, 잘 어울린다", "이준기 밤을 걷는 선비, 역시 사극은 이준기", "이준기 밤을 걷는 선비, 멋지다" 등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