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미쓰에이 수지 "이민호에 끌린 이유? 따뜻하고 배려심 깊어서"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5-03-30 18:17 송고
미쓰에이 수지가 이민호에게 끌린 이유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수지는 30일 오후 4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 K-아트홀에서 열린 새 앨범 '컬러스(Color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공개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남자친구 이민호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이날 수지는 이민호의 어떤 면에 끌렸는지 묻는 질문에 "굉장히 배려심이 깊은 것 같다. 따뜻한 사람인 것 같아서 그런 부분에 호감을 갖게 된 것 같다"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가 30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7번째 프로젝트 앨범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가 30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colors) 쇼케이스를 열고 화려한 열창을 하고 있다. © News1 스포츠 / 권현진 기자


그는 이어 "앞으로 바빠서 아마 서로 멀리서 응원하면서 각자 활동 열심히 하면서 잘 만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미쓰에이 수지의 말에 누리꾼들은 "미쓰에이 수지, 정말 좋겠다", "미쓰에이 수지, 예쁜 사랑하길", "미쓰에이 수지, 이민호가 따뜻하구나", "미쓰에이 수지, 다 가진 여자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쓰에이의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포함해 '한걸음', '러브송', '녹아', 'I Caught Ya', '스턱' 등 6곡이 담겼다. 힙합, 어쿠스틱 피아노, 트랩 비트 등 다양한 장르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구성됐으며 민과 수지가 작사에 참여했다. '다른 남자 말고 너'는 블랙아이드 필승의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대중적인 힙합, 트랙 리듬이 인상적인 곡이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