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엑소 ‘엑소더스’ 발매 기자회견…레이 불참 “中 영화 스케줄 때문”

(서울=뉴스1) 온라인팀 | 2015-03-30 14:13 송고
엑소 멤버 레이. © News1 권현진 기자
엑소 멤버 레이. © News1 권현진 기자

아이돌그룹 엑소가 정규 2집 '엑소더스' 발매 기념 기자회견을 열었다.

엑소는 3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SM타운 코엑스 아티움에서 정규 2집 '엑소더스(EXODUS)' 발매 기념 기자회견을 열었다.

하지만 이날 자리에 멤버 레이는 함께하지 못한 채 9명이 참석했다. 중국 영화 촬영 스케줄 때문에 불가피하게 불참한 것. 그는 대신 영상통화로 인사했다.

리더 수호는 “지금 레이가 영화를 찍고 있어서 함께 못했다. 하지만 이번주 컴백 무대는 꼭 한다. 레이가 굉장히 아쉬움을 드러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자리에서 수호는 "10명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만큼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팬들과 함께한다는 마음으로 이렇게 프로모션을 했다"라고 설명했다.

또 "과분한 사랑을 받아도 되는지 의심이 들고,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고자 무대에 오르는 것 같다"라고 겸손하게 말했다.
수호는 이어 "1년 만에 컴백한 만큼 멤버 각자의 개성도 뚜렷해졌고, 실력도 많이 늘었다고 생각한다. 콘서트와 함께 준비했기 때문에 이번 앨범은 정말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엑소는 30일 정오 두 번째 정규 앨범 'EXODUS(엑소더스)'를 출시하고 본격 활동에 들어간다.

이번 앨범은 엑소가 '중독(Overdose)' 이후 약 11개월 만에 발매하는 정규 앨범이다.

정규 1집 앨범판매량 100만장 돌파라는 대기록을 세운 그룹인 만큼 또 한번 가요계를 휩쓸 수 있을지 시선이 쏠린다.




khe45678@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