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드림팀’ 이환희 “SM 연습생 출신…소녀시대 서현과 단짝이에요”

(서울=뉴스1) 온라인팀 | 2015-03-29 11:52 송고
KBS2 ´출발 드림팀´ 방송 장면
KBS2 ´출발 드림팀´ 방송 장면

가수 이환희가 SM 연습생 출신으로, 소녀시대 서현과 단짝 친구라고 밝혔다.

29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출발드림팀'에서 이환희는 슈퍼레이스 깃발잡기 결승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창명은 이환희에게 "SM 연습생 출신이라 들었다", "서현의 단짝 친구라 들었다"고 물었다. 이에 이환희는 "맞다. 서현과 친하다"고 답했다.

이환희는 SM 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을 하며 가수의 꿈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소녀시대 멤버들과 함께 연습생 생활을 보냈지만 소녀시대에 합류하지는 못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후 워디 엔터테인먼트로 둥지를 옮긴 이환희는 지난 2012년 싱글 앨범 ‘비밀’을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어 제작진은 과거 방송에서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친구의 이름이 환희다. 5년 동안 같은 꿈을 생각하고 5년 넘게 연습 생활을 같이 했다. 나중에 ‘소녀시대’ 데뷔 멤버가 결정됐는데 이름을 보니 그 친구가 없더라. 데뷔 기쁨보다 친구한테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고 말하며 이환희를 언급한 서현의 모습을 자료 화면으로 내보냈다.
또 데뷔 직전 윤아, 제시카, 수영, 서현, 효연 등 소녀시대 멤버들과 함께 사진을 찍은 이환희의 모습도 화면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이환희는 결승에서 최종 3인에 들었다. 그는 눈물을 흘리며 "예능 자체에 나온 게 처음이다. 정말 좋다. 지상파 예능 나간다고 좋아했잖아 엄마, 결승전 올라왔다. 자랑스럽지?"라고 어머니를 향한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




khe45678@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