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내 맘대로 골라먹는 재미…광교 흥덕 맛집 일본식 카레전문점

편안하고 안락해 연인들 데이트코스로도 안성맞춤

(서울=뉴스1) 이슈팀 노수민 기자 | 2015-03-20 14:17 송고
© News1

각자의 입맛에 따라 골라 먹는 재미까지 더한 카레의 무한변신이 현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바로 광교, 흥덕 맛집으로도 유명한 일본식카레전문점 '아비꼬 흥덕유타워점'의 이야기다.

경기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1029번지 U-TOWER 140호에 자리잡은 이곳은 카레맛 흥덕지구와 인근 영통에 거주하는 지역주민부터 광교호수공원에 나들이 나온 가족과 커플들까지 많은 이들의 발걸음을 단번에 집중시킨 맛집이다.

매일매일 엄선된 식재료를 사용하여 신선함을 더하고 극비 야채소스를 사용해 깔끔한 맛이 단연 돋보이는 이곳의 카레는 소재의 맛을 살린 깊고 진한 맛으로 다른 카레와는 차별화된 맛을 선언하고 있다.

모두가 똑같은 레시피로 즐기는 카레 대신 카레타입, 토핑, 매운 정도까지 내 맘대로 골라먹을 수 있다는 것이 이곳의 특징. 먼저 카레라이스, 하이라이스, 카레 우동 중 원하는 메인 메뉴를 선택하면, 그다음에는 아기단계부터 지존단계까지 5가지 단계 중 원하는 매운맛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 News1

특히 무료로 제공되는 대파와 마늘을 비롯해 날달걀, 치즈, 낫토, 멘치가스, 고로케, 프리미엄소시지, 돈가스 등 14가지의 다양한 토핑은 어린아이부터 입맛이 까다로운 여성들까지 모두를 만족시키기에 안성맞춤.

때문에 가족, 연인, 친구 등 남녀노소 누구와 함께 오더라도 편안한 분위기를 만끽하며 1인 1식 테이블에 한해 밥과 카레가 무한 리필되는 푸짐함까지 덤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한쪽 벽면을 피겨로 가득 채운 인테리어로 볼거리도 다양해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제격. 덕분에 흥덕맛집, 광교신도시맛집, 광교데이트코스, 광교나들이, 용인 데이트, 기흥구 맛집이라는 입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이들도 점차 늘어나고 있을 정도다.

각종 기념일에도 나들이 겸 떠난 광교 데이트코스를 즐긴 뒤 허기진 배를 든든하게 채울 광교 맛집으로도 더할 나위 없다.

제조와 숙성 등 100시간 정성을 거쳐 손님 상에 오르는 정성 가득한 맛을 음미하기 위해 이번 주말 광교나들이를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ebiz@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