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비감초 수면다이어트 체질 개선에 다이어트 해법이 있다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03-18 15:41 송고
© News1
날씬한 몸을 만들고 싶은 마음에 무리한 금식과 다이어트로 건강을 해치는 여성들이 많다. 무작정 굶는 방법은 초기에는 체중이 줄어들지만 평소대로 먹는 순간 요요 현상을 겪게 되고 불규칙적인 생리주기, 탈모, 소화장애 등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건강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다이어트 방법이 필요하다.

최근 무리한 금식과 다이어트의 반대로 수면다이어트를 찾는 여성들이 많아졌다. 수면다이어트는 몸이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수면 시간 동안 건강 문제를 개선하고 몸의 기능을 강화함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지방 분해가 이루어지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다이어트와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많은 수면다이어트 중에서 화성행궁명인한의원 의 김오곤 원장은 “직접 개발에 참여한 비감초 수면다이어트는 물이나 우유에 타서 섭취하는 방법으로, 운동할 여유가 없고 먹는 것을 좋아하는 여성들도 평소 생활습관을 바꾸지 않고 도전할 수 있는 쉬운 수면다이어트 방법”이라고 하며 눈길을 끌었다.

비감초 수면다이어트에 풍부한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열매성분은 섭취 탄수화물을 생체에너지로 변환함과 동시에 지방이 몸에 남게 되는 것을 막아주고 자의적으로 참기 힘든 식욕을 억제해 주는 효과가 있으며 유기농 한방 버섯 추출물은 체내에 흡수된 지방 및 당을 흡착하고 배출, 지방을 연소시켜 준다. 유사 여성호르몬인 이소플라본 성분이 풍부한 흰 강낭콩 추출물로 다이어트 시 걱정되는 피부 처짐까지 보완했다.

천연 성분으로 지방을 분해, 배출하기 때문에 무리하게 굶지 않고도 살을 뺄 수 있다.

본격적인 봄 날씨가 되기 전 다이어트를 원하는 여성들 중 운동과 금식에 자신이 없다면 비감초수면다이어트(gooddietplan.event.st) 플래너와 상담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