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전남도, 봄꽃·숲길·기차 등 봄 여행 홍보책자 발행

(무안=뉴스1) 김한식 기자 | 2015-03-05 11:30 송고

전남도는 따뜻한 봄꽃소식을 알리는 '남도 매력으로의 초대, 봄 여행' 홍보책자를 발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책자에는 봄 소식을 먼저 알리는 따뜻한 남도의 봄꽃 여행지와 봄바람을 느낄 수 있는 숲길, 호남고속철도(KTX) 개통에 따른 기찻길 등 다양한 여행지를 소개했다.

새하얀 매화로 눈부신 광양 매화마을, 하얀 꽃비가 우수수 떨어지는 영암 100리 벚꽃길, 전국 최대의 산수유 군락지인 구례 산수유마을, 유채꽃의 노란빛과 바다의 푸른빛을 한눈에 느껴볼 수 있는 완도 청산도, 형형색색의 화려한 튤립을 볼 수 있는 신안 임자도 튤립공원, 연분홍 깨끼한복을 입은 듯한 여수 영취산 진달래 등 봄꽃 여행지와 관련 축제가 담겼다.

또 난대림 둘레길을 걸으며 남해안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완도수목원, 편백나무 향기 가득한 삼림욕장인 장성 축령산휴양림, 월출산 기슭을 따라 조성된 기(氣) 웰빙 산책로인 영암 기찬묏길 등도 소개돼 있다.

4월 호남고속철도 개통을 앞두고 KTX 정차역에부터 쉽게 여행할 수 있는 철길여행정보도 수록돼 있다. 여수엑스포역 인근의 오동도, 해상 케이블카, 진남관을 비롯해 순천역, 목포역, 광주 송정역 등의 인근 관광지 및 시티투어버스 내용도 게재됐다.
이밖에 가족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캠핑, 농촌체험, 자전거 여행지와 축제 일정 및 퀴즈 이벤트 '남도탐구생활' 등 알찬 정보들이 가득 담겨 봄 나들이 준비의 길라잡이 역할이 기대된다.

한편, 봄 여행 책자는 전국 주요 관광안내소, 고속도로 휴게소 등 다중이 이용하는 곳에 비치돼 있다.

전남관광정보센터(061-285-9045)에 연락하면 우편으로 받아볼 수 있다.




hski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