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전남도, 서울 치하철역서 남도 봄꽃 축제 홍보

(무안=뉴스1) 김한식 기자 | 2015-03-05 11:23 송고

전남도 서울사무소(소장 유영관)는 9일까지 5일간 서울 지하철 4호선 혜화역사내에서 전남의 봄꽃축제를 알리는 봄맞이 남도갤러리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도는 전시 면적 115㎡(35평)인 혜화역에서 지난해 12월 열린 전남 겨울 관광사진전이 서울시민들의 큰 호평을 얻은 것에 힘입어 올해도 '남도에서 시작되는 봄꽃 향연'이란 주제로 봄꽃축제와 봄철 관광사진 30점 홍보전을 연다. 혜화역 전시 공간은 하루 평균 6만 명이 이용하는 이동 통로 내에 있다. 20~30대 청년이 즐겨찾는 마로니에공원 및 대학로와 인접해 있어, 주말에도 가족단위로 많이 찾는 명소로서 접근성과 대중성이 뛰어나다.

이번 남도갤러리는 14일부터 시작되는 광양매화축제, 구례산수유축제, 곡성장미축제를 비롯한 완도 청산도 슬로걷기, 진도 신비의바닷길 축제 등을 알리는 대형 포스터를 미술관 전면에 전시해 관람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축제 사진을 포함한 전남도 관광사진 30여 점과 관광안내도를 비치해 '우리나라에서 봄이 가장 먼저 시작되는 전남', '봄나들이 최적지로서의 전남'을 집중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유영관 소장은 "전남은 사시사철 각각의 매력이 있지만 특히 봄꽃이 피는 시기는 더욱 특별한 감동이 있다"며 남도로의 봄나들이를 추천했다.
이번 전시 홍보행사는 광양시, 순천시, 곡성군, 보성군, 완도군 서울사무소장들과 합동으로 준비했다. 5월에도 한강시민공원 및 고양시호수공원 등에서 남도갤러리를 운영할 계획이다.




hski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