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속초맛집, 건강한 게찜으로 입맛 사로잡은 동명항게찜 전문점

(서울=뉴스1) 이슈팀 장유성 기자 | 2015-02-28 11:40 송고
강원도 속초 음식점 '동명항게찜' © News1

강원도 대표 관광지인 속초. 계절마다 얼굴이 바뀌고 새로운 장관을 선물하는 속초에는 해돋이 명소로 불리는 동명항이 있다. 동명항은 예로부터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3가지가 모두 풍족해 효도관광, MT여행, 단체관광, 연인데이트 코스로도 늘 추천되어 오던 곳이다. 속초의 동명항은 볼거리뿐만 아니라 먹거리도 풍부하여 꼭 가봐야 하는 속초맛집들도 즐비하다.

여행의 트렌드가 점차 변화하면서 단순히 관광만 하는 여행이 아닌 먹거리도 같이 즐기는 일명 먹거리 여행을 즐기는 관광객들이 증가하면서 꼭 방문해 보아야 하는 속초맛집인 동명항게찜에서도 관광객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동명항게찜 전문점 관계자에 의하면 “요즘은 대다수의 관광객들이 체크리스트를 들고 여행을 하는 모습을 자주 본다. 체크리스트에 보면 꼭 가봐야 할 속초맛집을 사전에 조사해서 방문하고 맛을 평가하는 모습을 본다. 많은 관광객들이 동명항게찜 전문점을 속초맛집으로 꼽고 있는 만큼 더 좋고 신선한 게찜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을 한다” 며 이어 “동명항게찜 전문점은 동명항에서 게찜을 10년 동안 대접해온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만큼 자부심을 가지고 게찜을 조리하고 있으며 서비스를 풍부하게 제공해서 오랫동안 기억하고 또 찾게 되는 속초맛집으로 남기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고 전했다.

실제로 동명항게찜의 게찜 조리 방식은 다른 게찜 전문점과는 차별성이 있다. 일반적으로 게찜을 찜통에서 조리하는 것에 비해 동명항게찜은 압력솥을 사용하고 있고 게찜을 조리하는 과정에서 생강, 마늘, 청주를 넣어 게 특유의 비린내가 나지 않도록 조리를 진행하고 있다. 건강에 좋은 게찜을 제공하기 위해 북한 앞바다 인근에서 잡히는 국내산 전방대게를 사용하고 소비자들이 다양한 게찜을 만나볼 수 있도록 홍게, 대게, 킹크랩, 털게, 박달대게 등 다양한 게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동명항게찜 전문점에서는 다양한 메뉴와 건강한 식재료를 이용해 게찜을 조리하고 있으며 푸짐한 서비스 제공으로도 유명하다. 동명항게찜 전문점에서는 게찜과 먹으면 가장 좋은 서비스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얼큰하고 시원한 맛의 게의 내장을 넣어 끓여낸 게라면과 직접 만든 비법 소스로 간을 한 물회를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고급스러운 게찜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그뿐만 아니라 푸짐한 스끼다시는 동명항게찜 전문점의 서비스 메뉴 중 가장 인기가 높은 메뉴다.
이처럼 여행 트렌드의 변화로 속초맛집을 찾는 관광객들이 증가하는 만큼 편리하고 쾌적한 식사 환경을 위해서 동명항게찜 전문점에서는 7층 규모의 대게타운 신사옥을 신설하여 대규모 대게타운을 만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속초맛집 동명항게찜 전문점의 자세한 사항은 전화(033-631-155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biz@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