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우결' 남궁민에 김소은 "멋있고 젠틀해" 감탄…송재림 심기 불편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5-02-01 00:40 송고
'우결' 남궁민을 본 김소은의 소감이 송재림의 심기를 불편하게 했다.

31일 오후 4시15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는 김소은이 만들어준 김치찌개를 맛 보는 송재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송재림은 김소은의 김치찌개를 먹고는 "이 집이네"라며 "잘 한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김소은 역시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31일 오후 4시1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4´가 방송됐다. © 뉴스1스포츠 / MBC ´우리 결혼했어요4´ 캡처
31일 오후 4시1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4´가 방송됐다. © 뉴스1스포츠 / MBC ´우리 결혼했어요4´ 캡처


송재림은 이어 지난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홍종현을 본 소감을 물었고, 김소은은 "홍종현씨 너무 멋있더라"고 말했다. 이에 송재림은 "종현이 멋있는 건 내가 할 말이 없다"고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김소은은 "남궁민 오빠도 멋있고 젠틀하더라"고 극찬했고, 송재림은 숟가락을 내려 놓으며 "점점 맛이 없어진다"고 응수해 웃음을 안겼다.
우결 남궁민을 본 김소은의 소감에 누리꾼들은 "우결 남궁민, 역시 여자들이 좋아하네", "우결 남궁민, 실제로 보면 더 멋있겠지", "우결 남궁민, 김소은 너무 좋아한다", "우결 남궁민, 송재림 질투할 만하다" 등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