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진짜사나이 강예원, 큰 가슴이 콤플렉스? 과거 몸매 발언 눈길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5-01-26 15:16 송고
진짜 사나이 강예원의 홍조가 화제인 가운데 자신의 신체적 콤플렉스를 털어놓은 과거 발언이 눈길을 끈다.

강예원은 지난 25일 오후 4시50분 방송된 MBC '일밤 진짜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2편에서 자신의 홍조에 대해 언급했다.
강예원은 가져온 짐을 정리하던 중 화장품을 반납해야 할 상황이 오자 "찬바람을 쐬면 얼굴이 빨개진다"며 비비크림만을 허락해 달라고 조교에게 사정했지만 단호하게 거절당했다.

'진짜사나이' 강예원의 신체 콤플렉스 발언이 화제다. © News1 스포츠 / 권현진 기자
'진짜사나이' 강예원의 신체 콤플렉스 발언이 화제다. © News1 스포츠 / 권현진 기자

강예원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홍조가 있어 찬바람을 맞으면 촌년 볼따구로 변신한다”고 하소연했다. 이때 돋보기안경에 홍조 띤 강예원의 모습이 화면에 담겨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홍조 콤플렉스를 고백한 강예원은 과거 '젠틀맨 코리아'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신체적 콤플렉스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강예원은 이 인터뷰에서 "예전에는 내 몸매를 바라보는 시선이 불쾌했지만 요즘은 괜찮다"며 "언제부턴가 서구적인 글래머가 많아졌다. 나 정도는 별거 아니구나. 착각하지 말자고 생각하게 됐다"고 밝혔다.

누리꾼들은 “진짜 사나이 강예원, 정말 솔직하다”, “진짜 사나이 강예원 신체적 비밀이 많네”, “진짜 사나이 강예원, 글래머 몸매가 콤플렉스였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