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 우수식품 종합대상 수상

(전주=뉴스1) 김동규 기자 | 2014-12-02 15:57 송고

전라북도 경제통상진흥원은 '제6회 G마켓·옥션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에서 우수식품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한다고 2일 밝혔다.
 
e-마케팅 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 온라인 쇼핑몰인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고 있는 (주)이베이코리아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안전행정부,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 한국관광공사 등이 후원하는 행사다.
 
전국 지자체의 우수 경쟁력 사례를 발굴하고 지역의 우수 농수특산품의 온라인 판로망 확보를 위해 2009년부터 지속적으로 개최되고 있다.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은 2009년부터 e-마케팅 페어에 참여해 종합대상과 대상 등을 수상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10월 28일부터 11월 16일까지 20일간 진행됐으며 광역 및 기초자치단체 124곳이 참여해 지역별 농수식품, 특산물, 관광 상품 등을 내세우며 각축전을 펼쳤다.

장길호 원장은 “자금력 및 유통망이 부족한 중소기업에게 온라인  판로개척은 매우 중요한 일로 도내 기업이 온라인에서 길을 찾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 결과 지금의 성과를 만들어낼 수 있었다”면서 “우리지역의 우수 기업과 상품이 온라인에서 우뚝 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제6회 G마켓․옥션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 시상식은 12일 서울 힐튼호텔에서 개최된다.




kdg2066@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