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임창정, 발라드·댄스곡 동시에…'역시 만능 엔터테이너'

(서울=뉴스1) 온라인팀 | 2014-11-29 17:12 송고
발라드와 댄스를 넘나드는 매력을 선보인 임창정. 나인뮤지스 은지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News1
발라드와 댄스를 넘나드는 매력을 선보인 임창정. 나인뮤지스 은지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News1

가수 임창정이 발라드의 감성과 코믹 댄스를 동시에 선보이며 장르를 넘나드는 재능을 뽐냈다.

임창정은 2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친한 사람'과 '임박사와 함께 춤을' 두 개의 노래를 가지고 무대를 꾸몄다.

'친한 사람'으로 무대를 연 그는 피아노 선율, 오케스트라의 절절한 연주와 함께 발라드가수로서 풍부한 감성과 빼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다.

임창정은 이후 트레이닝복으로 갈아입은 채 무대에 다시 등장해 '임박사와 함께 춤을'을 부르며 신나고 열정적인 무대를 만들었다. 코믹스러운 댄스는 압권이었다. '임박사와 함께 춤을' 노래는 신나는 비트와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이다.

무대를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임창정, 만능 엔터테이너네", "발라드도 좋지만 댄스곡도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임창정, 에이핑크, 효린X주영, 티아라, AOA, 갓세븐, 버즈, 홍진영, 니콜, 마마무, 헬로비너스, 크로스진, 러블리즈, 백청강, 제스트, 예리밴드가 출연했다.




khe45678@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