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edm아트유학, '동화책 일러스트' 유학설명회 개최

세계 유일 동화책 일러스트 전공 개설한 영국 앵글리아 러스킨대 담당자 초청

(서울=뉴스1) 안준영 기자 | 2014-11-28 09:21 송고 | 2014-11-28 09:24 최종수정
© News1

미술유학준비 전문업체 edm아트유학(www.edm-art.com)은 다음달 6일 서울 서초동 edm아트유학 강남지사에서 '동화책 일러스트 유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설명회에는 영국 앵글리아 러스킨대의 유학담당자가 특별 초청돼 강연을 한다.
동화책 일러스트레이션은 아동 소설, 위인전, 명작동화, 전래동화, 창작동화 등에 수록되는 그림을 일컫는다. 글이 없는 그림만으로 동화 내용을 어린 독자들에게 전달해야 하기에 그림 실력 뿐만 아니라 그림 속의 스토리텔링 능력이 중요한 예술 분야다.

이번 행사를 공동 준비한 앵글리아 러스킨대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동화책 학과를 개설하고 있다. 이 대학 졸업생인 토마스 테일러는 유명 소설책 '해리포터' 일러스트를 담당하기도 했다.

설명회는 동화책 일러스트 전공 소개, 동화책 일러스트 합격을 위한 포트폴리오 전략, 인터뷰 및 포트폴리오 리뷰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준비해오는 학생들은 포트폴리오 리뷰를 통해 유학 성공 여부도 확인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아트유학 가이드북 증정, 1대1 진학 컨설팅, edm아트유학 파트너 대학 수속시 영국·미국의 동화책 고전원서 2권 증정 등 혜택이 주어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edm아트유학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andrew@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