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낸시랭, 이제는 SM까지 섭렵 “난 S보다는 M”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4-11-24 15:18 송고 | 2014-11-24 15:52 최종수정

팝 아티스트 낸시 랭이 마조히즘의 매력을 발산했다.

낸시 랭은 MAXIM 2014년 12월호 표지모델로 등장해 파격적인 행보를 이어 갓다. 낸시 랭은 이번 화보에서 잡지 커버는 발랄한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장식한 반면, 잡지 속 화보엔 수갑, 밧줄 등이 등장하는 강렬한 SM(사도마조히즘) 콘셉트를 담았다.

이번 화보에서 낸시 랭은 모델뿐 아니라 비주얼 디렉터로 활약하며 과감한 감각을 뽐냈다.

낸시 랭이 SM 성향이 짙은 파격적인 화보를 선보였다. © News1 스포츠 / 맥심 제공
낸시 랭이 SM 성향이 짙은 파격적인 화보를 선보였다. © News1 스포츠 / 맥심 제공
낸시 랭은 파격적인 콘셉트의 화보를 위해 블랙 '본디지룩' 란제리를 입고 쇠사슬, 수갑, 밧줄에 묶인 여자의 모습 등을 연기했다.

함께 촬영한 스태프들과 남자 모델들은 모두 낸시랭의 프로페셔널함에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 촬영 후 낸시 랭은 "S보다는 M 성향에 가까워서 잘 몰입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낸시 랭은 이어진 인터뷰에서 "여성의 S적 측면은 이미 다른 패션지에서 많이 다루지 않았나. MAXIM에서 제안한 화보 콘셉트는, 세 보이는 내 기존 이미지와 오히려 반대로 연출하여 남자들로 하여금 나를 망가뜨리고 있다는 쾌감을 주자는 것이었다. 그 아이디어에 전적으로 동의할 수 밖에 없었다"고 밝히며 이번 화보 작업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낸시 랭은 인터뷰에서, "예술가와 연예인의 차이는 거의 없다. 미술은 좀 더 고급화된 엔터테인먼트다"라고 밝혔고, 덧붙여 "내 작품에 욕을 해줘서 감사하다. 뭔가를 창조해내려고 하는 사람들한텐 무관심이 제일 치명적이다"라고 답하며 '팝 아트'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드러냈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