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전국 > 세종ㆍ충북

단양군, 뮤지컬 ‘노인과 바다’공연

(충북ㆍ세종=뉴스1) 조영석 기자 | 2014-11-18 10:33:53 송고

충북 단양군은 대학수학능력시험으로 지친 수험생들의 심신을 달래주기 위해 19일 오후 7시 30분 문화예술회관에서 뮤지컬 ‘노인과 바다’를 공연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2014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 선정이 되어 개최하게 됐다.

이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단양군이 공동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단양예총이 공동 주관하며,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가 후원한다.

노벨문학상에 빛나는 훼밍웨이의 ‘노인과 바다’를 극적인 상상력과 감각적인 음악으로 절묘하게 뮤지컬로 탄생시킨 작품으로 소설의 본질적인 면을 부각시킴으로써 시공을 초월한 ‘노인과 바다’ 자체의 보편적인 정서를 형식미가 돋보이는 뮤지컬 공연으로 새롭게 창출한다.

명작소설의 새로운 탄생을 마음껏 즐기며 오감을 통해 직접적인 체험을 선사하게 될 이번 공연은 무료로 입장권을 소지해야만 입장이 가능하며. 입장권은 단양예총, 문화관광과, 각 읍면사무소에서 배부한다.


choys2299@


▶ 매일 업데이트 최신 만화 100% 무료

▶ 4억원대로 6층건물을 산다.月 500만원씩 평생..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친문·친박 지도부 출범하니…'대선시계' 속도
文 원외행보·安 출마 공식화·孫 복귀 임박…潘 친박 지지·金 외부 활동 집중
더불어민주당과 새누리당의 8월 전당대회를 통해 각각 새 지도부가 선출되면서 여야 유력 대권주자…
[하반기 공채]대기업門 좁지만 기···
중톱
국내 주요 대기업들이 다음달부터 일제히 하반기 공개채용에 들어간다. 최악…
安 "내년겨울 새시대 연다" 대선출···
중톱
안철수 국민의당 전 상임 공동대표는 28일 "내년 겨울 서설이 내린 무등산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