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전국 > 세종ㆍ충북

단양군, 뮤지컬 ‘노인과 바다’공연

(충북ㆍ세종=뉴스1) 조영석 기자 | 2014-11-18 10:33 송고

충북 단양군은 대학수학능력시험으로 지친 수험생들의 심신을 달래주기 위해 19일 오후 7시 30분 문화예술회관에서 뮤지컬 ‘노인과 바다’를 공연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2014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 선정이 되어 개최하게 됐다.

이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단양군이 공동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단양예총이 공동 주관하며,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가 후원한다.

노벨문학상에 빛나는 훼밍웨이의 ‘노인과 바다’를 극적인 상상력과 감각적인 음악으로 절묘하게 뮤지컬로 탄생시킨 작품으로 소설의 본질적인 면을 부각시킴으로써 시공을 초월한 ‘노인과 바다’ 자체의 보편적인 정서를 형식미가 돋보이는 뮤지컬 공연으로 새롭게 창출한다.

명작소설의 새로운 탄생을 마음껏 즐기며 오감을 통해 직접적인 체험을 선사하게 될 이번 공연은 무료로 입장권을 소지해야만 입장이 가능하며. 입장권은 단양예총, 문화관광과, 각 읍면사무소에서 배부한다.


choys2299@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文대통령 직접 '양해' 요청…인선안 정국 정면돌파
이낙연 인준안 조속한 매듭 위해 협의 분위기 조성…키 쥔 국민의당 "대승적 협조" 화답
문재인 대통령이 29일 인사원칙 위배논란과 관련해 직접 입장표명을 하면서 이번 사안에 대한 정면 …
서훈 최대한 낮은 자세로…재산증식···
중톱
서훈 국가정보원장 후보자는 28일 자신의 재산증식 과정에 대한 야당의 공세…
정유라 31일 강제송환…검사 등 덴···
중톱
최순실씨(61·구속기소)의 딸 정유라씨(21)가 31일 강제송환된다.&nb…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