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전국 > 세종ㆍ충북

단양군, 뮤지컬 ‘노인과 바다’공연

(충북ㆍ세종=뉴스1) 조영석 기자 | 2014-11-18 10:33:53 송고

충북 단양군은 대학수학능력시험으로 지친 수험생들의 심신을 달래주기 위해 19일 오후 7시 30분 문화예술회관에서 뮤지컬 ‘노인과 바다’를 공연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2014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 선정이 되어 개최하게 됐다.

이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단양군이 공동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단양예총이 공동 주관하며,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가 후원한다.

노벨문학상에 빛나는 훼밍웨이의 ‘노인과 바다’를 극적인 상상력과 감각적인 음악으로 절묘하게 뮤지컬로 탄생시킨 작품으로 소설의 본질적인 면을 부각시킴으로써 시공을 초월한 ‘노인과 바다’ 자체의 보편적인 정서를 형식미가 돋보이는 뮤지컬 공연으로 새롭게 창출한다.

명작소설의 새로운 탄생을 마음껏 즐기며 오감을 통해 직접적인 체험을 선사하게 될 이번 공연은 무료로 입장권을 소지해야만 입장이 가능하며. 입장권은 단양예총, 문화관광과, 각 읍면사무소에서 배부한다.


choys2299@


▶ 매일 업데이트 최신 만화 100% 무료

▶ 4억원대로 5층건물을 산다. 月 500만원씩 평생..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고령사회의 역습…노인성질환 폐렴 사망 급증
지난해 폐렴 사망증가율 22%, 사망1위 암은 0.3%↑…노인 증가·대기오염이 원인
건강한 사람은 거뜬히 나을 수 있는 '폐렴'으로 사망에 이르는 사람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 미세…
[단독] 아파트 층간흡연, 법적규제···
중톱
앞으로 아파트 층간흡연 피해에 대해선 층간소음에 준한 법적 규제가 적용된…
혼다 등 다카다 에어백 차 11만대···
중톱
국토교통부는 자동차 제작사와 협의해 국내외적으로 문제된 다카타사(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