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우리결혼했어요 남궁민, 홍진영에 결혼 200일 기념 침실 이벤트

(서울=뉴스1스포츠) 권수빈 기자 | 2014-11-01 16:37 송고

우리결혼했어요 남궁민이 홍진영에게 200일 기념 로맨틱한 침실 이벤트를 선물했다.

1일 오후 5시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결혼 200일을 맞은 홍진영, 남궁민 모습이 공개된다.

남궁민, 홍진영 부부는 제주도 로드무비 촬영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와 와인을 마시며 하루의 피로를 풀었다. 두 사람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찍은 영화 이야기를 하며 침실에 누웠다. 남궁민은 평소 로망이었던 영화 '라붐' 속 명장면을 이야기하며 홍진영에게 "눈을 감아보라"고 했다. 홍진영은 "뭐 할지 알 것 같다"며 피식 웃었다.

´우리 결혼했어요´ 남궁민이 홍진영에게 침실 이벤트를 선사했다. © MBC
´우리 결혼했어요´ 남궁민이 홍진영에게 침실 이벤트를 선사했다. © MBC

'라붐' 속 명장면을 상상하고 눈을 감은 홍진영은 5초 후 남궁민이 준비한 200일 이벤트의 정체를 알고 나서 깜짝 놀라 말문을 잇지 못했다.
남궁민은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진솔한 마음을 표현하고 싶었다. 영화의 한 장면처럼 아끼는 마음을 표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남궁민의 갑작스러운 침실 이벤트에 놀란 홍진영은 행복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벤트를 하고 남궁민은 "창피하다. 37세가 아니라 17세 소년이 돼 고백한 느낌이다"며 부끄러운 심정을 털어놨다.




ppb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