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샤이니 종현, 핫샷 티모테오 응원 '무슨 관계야?'

(서울=뉴스1스포츠) 박건욱 기자 | 2014-10-31 17:52 송고

샤이니 멤버 종현이 핫샷 멤버 티모테오(본명 김문규)에게 응원의 글을 남겼다.

종현은 최근 자신의 SNS인 트위터를 통해 “문!규!데!뷔! 올! 춤! 뙇! 랩! 뙇! 노래! 뙇! 멋! 져!” 라는 응원의 글과 함께 핫샷의 데뷔곡 ‘Take A Shot’의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멤버 티모테오는 SM연습생 출신으로, 종현과 데뷔 전부터 가까운 사이로 알려졌다. 김문규는 과거 천상지희 '열정' 뮤직비디오 김기범 아역 출연으로 처음 주목을 끌었다.

샤이니 종현이 신예 핫샷을 응원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 종현 트위터
샤이니 종현이 신예 핫샷을 응원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 종현 트위터



‘핫샷’의 이번 싱글 ‘Take A Shot’은 엑소의 ‘으르렁’과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원 레스 론리 걸’을 만든 프로듀서 신혁이 이끄는 작곡팀 줌바스와 작업했다. 이후 선보일 음악 역시 프로듀싱그룹 디자인 뮤직 등 다수의 해외 아티스트와 음악 작업을 한 것으로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다.

6인조 힙합아이돌 그룹 '핫샷'은 데뷔 전부터 자작곡을 공개했을 정도로 실력있는 보컬로 인정 받아 온 리더 준혁을 비롯해 폭발적인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인 티모테오, 국내 최고 크럼프 크루인 Monster Woo Fam 출신인 KID MONSTER, 보컬 성운, 래퍼 윤산, 리드보컬과 춤을 맡고 있는 호정 등 완벽한 실력을 갖춘 6명의 멤버들로 구성돼 있다.

가요계 한 관계자는 “가요 기획사 사이에서 핫샷은 올 하반기 아이돌그룹 중 가장 기대주라는 평가와 주목을 받고 있다. 비주얼과 군무 음악적 실력을 모두 갖춘 준비된 그룹으로 데뷔 전 부터 이름값을 했다. 데뷔 전에 팬미팅을 할 만큼 저변에 팬덤도 구축돼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핫샷은 31일 오후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를 통해 공중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kun111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