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고현정, 오랜만에 공식석상 나들이…우아한 카리스마

(서울=뉴스1) 온라인팀 | 2014-10-24 11:04 송고
배우 고현정이 23일 오후 서울 서초구 잠원동 한강 프라디아에서 열린 더블유 코리아 주최 제9회 유방암 계몽 캠페인
배우 고현정이 23일 오후 서울 서초구 잠원동 한강 프라디아에서 열린 더블유 코리아 주최 제9회 유방암 계몽 캠페인 "LOVE YOUR W"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News1


배우 고현정이 오랜만에 공식석상 나들이에 나섰다.
고현정은 23일 서울시 서초구 한강 프라디아에서 진행된 더블유 코리아 주최 제9회 유방암 계몽 캠페인 'LOVE YOUR W'에 참석했다.

이날 고현정은 붉은색 립스틱으로 입술을 강조해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 시크한 올블랙 드레스에 굵은 웨이브로 우아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이날 행사에는 클라라를 비롯해 소녀시대 티파니, 배우 고현정, 김윤진, 도지원, 채정안, 황신혜, 이천희, 오연서, 유아인, 박중훈, 김지훈, 오타니 료헤이, 이범수와 이윤진 부부, 정지영 아나운서,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 가수 백지영, 서인영, 2AM 정진운, 미쓰에이 페이, 씨스타 소유, 블락비, 김민아 아나운서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고현정 근황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고현정, 정말 오랜만이네", "고현정, 여전히 우아한 분위기", "고현정, 전이랑은 조금 다른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suyoung0403@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