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충주시, 제8회 충주기업인의 날 행사 개최

(충북ㆍ세종=뉴스1) 장천식 기자 | 2014-10-23 17:30 송고
충북 충주시는 23일 오후 호텔 더베이스에서 제8회 충주기업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제공=충주시©News1
충북 충주시는 23일 오후 호텔 더베이스에서 제8회 충주기업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제공=충주시©News1
충북 충주시는 23일 오후 호텔 더베이스에서 제8회 충주기업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류인모 충주상공회의소 회장과 조길형 충주시장, 충주시의회 윤범로 의장, 각 기관 단체장과 기업인, 경제관련 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올해 8회째를 맞이하는 '충주기업인의 날' 행사는 지역경제 발전의 큰 축을 담당하고 있는 기업인들의 사기진작과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을 위해 매년 10월에 개최하고 있다.

이날 충주시 유망 중소기업으로 신원화학㈜(대표 박상래), 구주기술㈜(대표 최용승), 대우선재㈜(대표 신현구)가 선정됐다.

충주시 우수기업인으로는 ㈜와이지원 충주공장 정기정 전무, 오성엘에스티㈜ 충주공장 윤순광 대표, ㈜태정기공 신태수 대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충주상의 모범상공인에는 (주)꽃피는 아침마을 최동훈 대표, 알바니인터내셔날코리아㈜ 최정수 전무, ㈜천보 김삼수 전무가, 충주상의 모범관리자 로 삼성물산㈜ 이동길 과장, 유한킴벌리㈜ 장병수 수석부장, ㈜해송엔지니어링 서영진 차장, JW중외메디칼㈜ 김용덕 과장이 선정돼 수상했다.
기업인의 날 수상업체 및 우수기업인에게는 중소기업정책자금 특례지원 등의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이날 축사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끊임없는 혁신과 기술개발에 노력해 온 기업인들이 있기에 시민의 행복과 충주 번영의 희망이 있다”며 “시민은 기업인을 존경하고 기업인도 경영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상생의 분위기가 확산되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jangcspro@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