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전국 > 전북

화장품기업 제너럴바이오㈜, 남원시에 50억 투자

(남원=뉴스1) 김춘상 기자 | 2014-10-14 13:49:57 송고


이환주 남원시장(오른쪽)과 서정훈 제너럴바이오 대표(가운데), 김용만 전북도 민생일자리본부장이 14일 남원시청 회의실에서 열린 투자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남원시 제공) 2014.10.14/뉴스1 © News1 김춘상 기자


고기능성 화장품기업인 제너럴바이오㈜가 전북 남원시에 50억원을 투자한다.

 

이환주 남원시장과 서정훈 제너럴바이오 대표는 14일 남원시청 회의실에서 김용만 전북도 민생일자리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투자협약식을 가졌다.

 

제너럴바이오는 노암3농공단지 부지 1만4500㎡에 50억원을 투자해 화장품 공장을 짓기로 했다.

 

제너럴바이오는 2007년 전북 완주에서 설립한 바이오 R&D 전문기업으로, 최근 홈쇼핑에 론칭한 ‘케어셀라’를 비롯한 고기능성 화장품의 OEM 생산을 직접 생산으로 전환하기 위해 이번에 남원 투자를 결정했다.

 

서정훈 대표는 “남원 공장 투자로 고기능성 화장품의 국내·외 시장 진출이 탄력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mellotron@


▶ 매일 업데이트 최신 만화 100% 무료

▶ 4억원대로 5층건물을 산다. 月 500만원씩 평생..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전경련 "K스포츠 이사장 교체 등 정상화할것"
전경련이 재단 운영에 적극 개입하기로"측근 개입설은 사실무근" 미르재단 이름도 변경할 계획
전국경제인연합회가 대기업들의 출연금으로 자금을 모아 설립된 미르재단과 K스포츠 재단 운영에 …
웹툰 · 영화 '불법 다시보기' 난무···
중톱
"이젠 유료화해 볼 수 없는 웹툰입니다. 편하게 보세요!"지난 추석 직장인 김…
朴, 김재수 해임안 거부…20대국회 ···
중톱
20대 국회가 파국을 맞고 있다.김재수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해임건의안의 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