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10kg 감량으로 만들어진 아찔 각선미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기자 | 2014-09-22 22:12 송고

에일리 손대지마 티저가 화제다.

에일리는 22일 소속사 유투브 채널을 통해 신곡 '손대지마'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한층 강렬하고 화려해진 에일리의 모습과 귓가를 자극하는 강렬한 멜로디가 담겨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에일리가 22일 '손대지마'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했다. © 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캡처
에일리가 22일 '손대지마'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했다. © 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캡처


특히 컴백을 앞두고 10kg 감량에 성공한 에일리는 물오른 외모와 늘씬한 각선미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일리는 지난달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에서 "10kg 정도 빠졌다. 단백질 100g과 채소 2컵, 과일 1개를 한 끼로 해서 하루에 그렇게 두 끼를 먹었다"고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에일리의 세 번째 미니앨범 '매거진(Magazine)'은 타이틀곡 '손대지마'를 비롯해 '미치지 않고서야', '이제는 안녕', '문득병', 'Teardrop'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속 몸매 대박이다", "에일리 손대지마 티저만 봐도 기대된다", "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빨리 무대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일리는 음원 발매 당일인 25일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250여명의 팬들과 함께 컴백 쇼케이스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