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문준영 "희생자는 없어야…신주학 사장과 결판 지으러 가겠다"

(서울=뉴스1스포츠) 장아름 인턴기자 | 2014-09-21 23:57 송고
문준영이 소속사 스타제국 신주학 사장을 향한 비난의 글을 연이어 게재했다.

그룹 제국의아이들 문준영은 21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이제 하루 경과까지 몇 시간 안 남았습니다. 다만 제국의아이들을 비롯해 더이상 희생자들은 없어야 됩니다. 자신들이 사랑하는 노래를 왜 억압을 받아가며, 엔터테인먼트는 돈 없으면 죄인이고 돈 있으면 승자가 되는 게 이 바닥 입니다"라는 말로 시작되는 글을 남겼다. 
그는 이어 "선배님들, 동료들, 후배들 앞으로 꿈을 갖고 노래와 춤을 추는 사람들이 계속해서 나타난다면 겉 모습만 화려하지 정말 속은 빈털털이라는 걸 보여주고 싶은 마음입니다. 간절하게 아무도 입을 안 여는 게 아니고, 못 여는 것 입니다. 이 세상이 돈이 뭐라고 입을 막네요. 기자님들 도와주세요"라고 덧붙였다.

<span>그룹 제국의아이들 문준영이 21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소속사 신주학 대표를 비난한 글을 게재해 파문이 일고 있다. </span> © 문준영 트위터
그룹 제국의아이들 문준영이 21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소속사 신주학 대표를 비난한 글을 게재해 파문이 일고 있다.  © 문준영 트위터


또 문준영은 "그렇지만 저는 그 누명들 다 벗게 해주고 싶습니다. 다 그렇게 된 것에 대한 속사정, 말 못하고 닫고 가슴에 삼키고 시키는 대로만 해야 하는 게 바로 저희 같은 연예인입니다. 전 제 그룹 제국의아이들을 잃기 싫어서, 다시 한 번 마음을 다 잡겠습니다. 도와주세요"라고 전했다.

그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통과를 받았던 계약서내용은 회사가 7, 저희가 3. 정확하게 7:3 배분율부터 몇년을 일한답니다. 100만원을 벌면 신주학사장님이 7, 저희가 3. 저희는 9명입니다. 30만원에서 나누고 나누고 나눠갖습니다. 계약기간은 7년 군대를 포함하여 9년인셈입니다"라며 "저는 스타제국 이곳에 10대부터 20대까지 제 청춘을 바치고있습니다. 숙소가 열악하여 잠결에 화장실을 가다가 얼굴 뼈가 부러지고 '후유증' 컴백을 앞둔 일주일전에 KBS '드림팀'을 내보내서 제 다리가 부러집니다. 방송국도 정치인가요? '드림팀' PD님이 나오라해서 나가서 다리가 부러져서 철심을 엄청나게 박고 방송에서는 연습하다 다쳤다고 말하죠? 이게 잘못됐다는 겁니다"라고 올렸다.
마지막으로 문준영은 "더이상은 절대 누군가에게는 소중한 정말 눈에 넣어도 안 아프다는 말처럼 저희도 부모님의 소중한 자녀들입니다. 사장님들 반성하세요. 만약 우리가 자녀들이 사장님들이 키우는 자녀라고 생각하면 절대 그런 행동 못 하실 겁니다"라며 "제가 지금 신주학사장님과 결판을 지으러 가겠습니다. 기다려주세요. 검색어 내리지말아주세요"라고 마무리 지었다.

앞서 문준영은 자신의 트위터에 "긴 말 필요 없이 진정한 리더와 오너와 임금이라면 참된 사람이라면 백성들의 곡소리를 들을 줄 알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여우짓은 못해요. 다만 사자같이 정의롭게 살겠습니다. 아니, 그냥 그게 제 스타일이고 감추지 않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밖에도 그는 "포털사이트 참 실망스럽습니다. 검색어 내리시지 마시고, 세상 국민들이 다 알 수 있게 문준영 제국의아이들 스타제국 비리 신주학 사장의 실체 검색어 올려주세요. 저같은 아이들이 있다면, 부탁드립니다. 또 다른 피해자가 있어서는 안 됩니다. 자꾸 그러시면 지금 1차 공개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으나 이후 삭제했다. 이외에도 이날 오전 게재했던 대다수의 글은 삭제됐으며, 삭제된 글 중에는 자살을 암시하는 듯 한 강도 높은 발언도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문준영의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이날 "워낙 조심스러운 상황이라 정리 후 공식 입장을 밝히겠다"고 말했다.



aluem_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