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박신혜 이은성 과거사진, 앳된 외모로 절친 인증 '훈훈'

(서울=뉴스1스포츠) 이한솔 기자 | 2014-09-17 08:19 송고

박신혜 이은성 과거사진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배우 박신혜와 이은성의 과거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앳된 외모로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손으로 하트를 그리거나 볼을 맞대고 찍은 사진 등으로 절친사이를 인증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배우 박신혜와 이은성의 과거 사진이 게재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다. ©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배우 박신혜와 이은성의 과거 사진이 게재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다. © 온라인 커뮤니티

박신혜는 지난 15일 서태지, 김종서와 함께 이은성이 머물고 있는 산후조리원을 찾은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은 지난 2005년 방송된 SBS 드라마 '반올림'에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다. 실제로 이은성이 두 살 많지만 어린 시절부터 서로를 의지해 친구처럼 지내온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박신혜 이은성 과거사진, 둘 다 풋풋하다", "박신혜 이은성 과거사진, 이때부터 친했구나", "박신혜 이은성 과거사진, 우정 변치말길" 등 반응을 보였다.

이은성은 지난 2013년 6월 서울 평창동의 자택에서 양가 부모와 절친한 지인들만 초대해 서태지와 비공개 결혼식을 치렀다. 이후 이은성 부부는 지난달 27일 첫 딸을 얻었다.



hslee61@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