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병헌 공식입장, 아내 이민정 과거 모습 보니…

(서울=뉴스1스포츠) 명희숙 인턴기자 | 2014-09-02 16:10 송고 | 2014-09-02 16:39 최종수정

이병헌 공식입장 발표 이후 아내 이민정의 과거 모습이 새삼 눈길을 끌었다.

배우 이민정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보 촬영차 이탈리아를 방문한 소식을 전하며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민정은 이탈리아 피렌체 두오모를 방문해 눈부신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그의 늘씬한 다리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배우 이민정이 지난달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탈리아에서의 근황을 공개했다. © 이민정 인스타그램
배우 이민정이 지난달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탈리아에서의 근황을 공개했다. © 이민정 인스타그램

서울 강남경찰서는 1일 "이병헌에게 거액을 요구하며 협박한 20대 여성 A(21·여)씨와 B(25·여)씨 2명을 입건해 조사 중"이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달 B씨의 집에서 함께 술을 마시며 음담패설을 나눈 장면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했으며, 50억 원을 주지 않으면 이를 인터넷에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다.

누리꾼들은 "이병헌 공식입장 발표 보고 나서 이민정 사진 보니 마음이 아프네", "이병헌 공식입장 이민정 어떤 기분일까", "이병헌 공식입장 이후 이민정 연기 활동 영향 있을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reddgreen35@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