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네스티네스티, 19禁 티저영상 공개 '격정적 베드신'

(서울=뉴스1스포츠) 박건욱 기자 | 2014-08-29 17:52 송고

3인조 혼성 유닛 네스티네스티(NASTY NASTY)가 파격적인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29일 자정 네스티네스티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과감한 베드신이 담긴 ‘노크 (Knock)’의 티저 영상을 공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슬퍼 보이는 경리 그리고 화가 난 듯한 케빈의 모습을 시작으로 그 둘의 격정적인 베드신이 담겨 있다.

나인뮤지스 경리와 제국의아이들 케빈, 신예 소진으로 구성된 네스티네스티가 파격적인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 네스티네스티 공식 트위터
나인뮤지스 경리와 제국의아이들 케빈, 신예 소진으로 구성된 네스티네스티가 파격적인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 네스티네스티 공식 트위터

특히 마지막 장면에는 블랙 원피스를 입은 소진이 신비로운 표정으로 뒤를 돌아보는 모습이 담겨져 있어 이 세 남녀의 관계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티저와 함께 공개된 ‘노크(Knock)’의 멜로디에도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몽환적인 색소폰 사운드와 케빈의 힘있는 보컬, 마치 귓가에 속삭이는 듯 해 섹시함을 극대화 하는 경리-소진의 하이톤의 음색은 노래 전체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준다.

한편 네스티네스티는 오는 9월3일 데뷔 디지털 싱글 ‘노크(Knock)’의 음원을 발표하고 4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무대를 갖는다.




kun1112@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