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돌아온 오락실의 제왕 '땅따먹기 리턴즈', 베타 테스터 모집

(서울=뉴스1) 지봉철 | 2014-07-29 13:22 송고
땅따먹기 리턴즈© News1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스마트폰 게임 전문 개발사 리트쿠우가 개발 중인 '땅따먹기 리턴즈 위드 섬란카구라 뉴웨이브'(이하 땅따먹기 리턴즈)의 클로즈베타테스트(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땅따먹기 리턴즈는 1990년대 많은 게이머들의 마음을 흔들며 오락실을 주름잡았던 땅따먹기 게임 시리즈가 모태다.
특히 일본의 유명 게임 '섬란카구라' 시리즈 중 뉴웨이브(NewWave) 버전에 등장하는 72명의 주인공을 포함, 1400여장 이상의 풍부한 카드 콘텐츠가 등장한다. 

참가신청은 토스트(TOAST) 이벤트 페이지(events.toast.com/drawgirls/cbtevent.nhn)에서 가능하다. 8월 중 구글 플레이에 정식 서비스 출시 예정이다.

한편 NHN엔터는 땅따먹기 리턴즈 CBT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CBT에 참여하면 스페셜 응모권 1장을 지급하는데, 참가 등록만해도 1만 골드를, 총 참여자수가 5만명을 달성하면 10젬, 10만명을 달성하면 30젬을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NHN엔터테인먼트 정현정 PM은 "이미 폭넓은 마니아층을 갖고 있는 만큼 땅따먹기 리턴즈 역시 예전 오락실의 추억과 향수를 가진 유저들에게 새롭고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janus@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