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 문화일반

JYP 새 보이그룹 'GOT7' 전원 공개…누리꾼 반응은?

(서울=뉴스1) 김현아 기자 | 2014.01.08 01:42:54 송고



GOT7 멤버 영재, 뱀뱀(GOT7 트위터) © News1



JYP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 GOT7의 멤버 전원이 베일을 벗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GOT7 공식 트위터(@got7official)를 통해 8일 GOT7의 나머지 멤버 주니어와 뱀뱀, 영재 등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JB, 마크, 유겸, 잭슨 등과 더불어 모두 7명으로 이뤄진 GOT7은 JYP가 2PM 이후 7년 만에 배출한 보이 그룹이다. 2PM이 '아크로바틱'을 들고 나와 대중의 시선을 끌었다면 GOT7은 '마샬 아츠 트릭킹'을 특기로 한다. 발차기, 터닝 등의 무술적 요소와 비보잉 스타일을 접목시킨 장르다.



GOT7 멤버 주니어(GOT7 트위터) © News1



GOT7은 오는 15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쇼케이스를 연다.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방송 무대를 가질 예정이며 데뷔 미니앨범은 20일에 발매된다.


GOT7의 모든 멤버들의 얼굴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다양한 평가와 전망을 내놓았다.


많은 이들은 GOT7의 성공을 예상했다. "나는 안다 얘들아. 구린 메이크업과 지겨운 가죽 코디에도 감춰지지 않는 너희의 비주얼을 기대함", "비주얼은 진짜 좋네. JYP 이번엔 잘 좀 해봐라", "화면에서도 이대로만 같아라", "JYP 내 취향 저격. 다 잘생겼다" 등 미리 공개된 멤버들의 외모에 칭찬을 보내는 누리꾼들이 많았다.



GOT7 멤버 유겸, 잭슨, JB, 마크(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GOT7 트위터) © News1



반면 "남자라서 망할 듯. 여자그룹은 각각의 개성이나 특징이라도 있지", "처음부터 난해한 콘셉트 잡는 느낌", "무슨 옛날 가수 보는 느낌. 콘셉트 왜 저래", "JYP는 이제 신뢰가 안 감", "있는 그룹들이나 잘 관리해라" 등 프로필 사진에서 선보인 GOT7의 콘셉트를 지적하거나 소속사의 매니지먼트 실력에 의문을 표시한 이들도 있었다.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재난대응 여전히 땜질·은폐…지자체 '있으나마나'
민선6기 두 달, 부산·창원 물난리 등 대형재난에 허둥지둥…신뢰 상실, 불안한 시민
재난은 인간의 대비를 기다려주지 않았다. 세월호 참사 이후 ‘안전’이 사회적 화두로 떠오르면서…
재건축 연한 최대 10년 단축…도심 ···
정부가 재건축 연한을 10년으로 단축하고, 구조적 문제가 심각하지 않더라도 층간소음 등으로···
리츠 통해 2017년까지 임대주택 8···
정부가 2017년까지 부동산투자회사(리츠)를 활용해 최대 8만가구의 임대주택을 공급···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

차분했던 김종덕 청문회…소신·도덕성 검증(종합)
 김종덕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후보자에 대한 19일 국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