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엠게임, 사회공헌 매칭펀드 1억 달성 기념식

(서울=뉴스1) 지봉철 기자 | 2013-10-01 09:14 송고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가산동 본사에서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매칭펀드' 기부금 1억원 달성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왼쪽부터 굿네이버스 양진옥 사무총장, 엠게임 권이형 대표© News1

게임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가산동 본사에서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매칭펀드' 기부금 1억원 달성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2008년 7월 시작한 매칭펀드는 엠게임 임직원이 자율적으로 참여하는 나눔 활동으로, 매달 굿네이버스에서 선정한 아동의 사연을 엠게임 인트라넷에 공개한 후 임직원이 기부한 금액만큼 회사의 기부금을 더해 후원금을 마련하는 방식이다.

지난 6년 동안 어려운 생활 환경에 있는 62명의 아동들의 생활비, 재능 교육비, 치료비, 급식비 등을 지원해 왔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기업은 영리 추구라는 목적 이외에도 우리 사회와 주변을 되돌아보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달해야 하는 의무도 가지고 있다"며 "엠게임의 후원을 받은 아동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우리 사회를 이끌어나가는 미래의 인재로 성장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엠게임은 매칭펀드뿐 아니라 소외계층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놀이 시설 건립사업 '엠게임 놀이터', 저소득 가정 아동들의 생활 및 재능을 후원하는 임직원 기부 프로그램 '꿈나무 희망펀드'등 개성 있는 나눔 사업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janus@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