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인피니트 엘, 직접 쓴 포토에세이 깜짝 공개

두번째 포토에세이 출간 앞두고 자필 일부 공개해

(서울=뉴스1) 맹하경 인턴기자 | 2013-09-04 01:37 송고
인피니트 엘의 두 번째 포토에세이 'L's Bravo Viewtiful part2'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 News1


그룹 인피니트 멤버 엘의 두번째 포토에세이 'L's Bravo Viewtiful part2'가 베일을 벗는다.
지난 2일 'L's Bravo Viewtiful part2'의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오는 25일 두번째 포토에세이 출간을 예고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은 엘이 자필이 담긴 포토에세이의 일부 페이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페이지에는 엘이 직접 찍은 사진과 자필로 쓴 글이 담겨있다. 손수 쓰고 그린 아기자기한 글귀와 깜찍한 그림으로 포토에세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다.

엘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포토에세이는 특별히 엘의 자필과 직접 그린 그림을 많이 삽입해 재미와 즐거움을 더했다"며 "책에 담긴 모든 사진도 본인이 찍었지만 레이아웃까지 꼼꼼히 참여한 엘의 노력을 발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지난 5월 발표한 첫 포토에세이 'L's Bravo Viewtiful part1'은 발간되자마자 예약판매 1위, 베스트셀러 2위, 초판 완판 등을 기록한 바 있다.

한편 엘의 포토에세이 'L's Bravo Viewtiful part2'는 4일 오후부터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판매 된다.


hkmaeng@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