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음악

이승철 '사랑하고 싶은날' 음원차트 석권

(서울=뉴스1) 유기림 기자 | 2013.06.14 09:21:39 송고


이승철의 신곡 '사랑하고 싶은 날'이 공개 2시간 만에 각종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14일 정오 발매된 이승철의 정규 11집 앨범 수록곡 '사랑하고 싶은 날'은 공개되자마자 네이버 뮤직, 벅스뮤직, 소리바다 등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사랑하고 싶은 날'은 피아노 선율과 이승철의 절제된 창법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이 곡의 선전은 애프터스쿨, 씨스타, 아이비 등 여성 가수들의 컴백이 줄을 잇는 상황에서 이뤄낸 것이라 더 돋보인다. 누리꾼들은 "역시 보컬의 신"이라며 이승철의 컴백을 반기고 있다.


한편 이승철은 오는 18일 정규 11집 파트1 전곡의 음원을 모두 공개한다. 또 이승철은 이날 오후 8시 광화문광장에서 무료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justino@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따뜻한 밥 해줬더라면"…세월호 참사 200일 추모식
유가족·시민 등 600명 참석, "진실 밝히는 그날까지 전진할 것"…남은 실종자는 9명
세월호 유가족들이 참사 200일을 맞아 추모식을 열고 희생자들의 넋을 기렸다.  세월호 참사 …
국비매칭사업 비정규직 4천명, 정···
서울시가 4200명에 이르는 국비 매칭사업 비정규직 노동자의 정규직화 문제를 놓고 고심하고 ···
경찰 "신해철 유족 고소인 조사…새···
 서울 송파경찰서는 31일 가수 신해철의 유족이 S병원을 업무상 과실치사 혐의로 고소한···

많이 본 기사

금태섭 "세월호法 협상서 수사권 중요 쟁점으로 만…
금태섭 전 새정치민주연합 대변인이 세월호특별법 협상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