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음악

이승철 '사랑하고 싶은날' 음원차트 석권

(서울=뉴스1) 유기림 기자 | 2013.06.14 09:21:39 송고


이승철의 신곡 '사랑하고 싶은 날'이 공개 2시간 만에 각종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14일 정오 발매된 이승철의 정규 11집 앨범 수록곡 '사랑하고 싶은 날'은 공개되자마자 네이버 뮤직, 벅스뮤직, 소리바다 등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사랑하고 싶은 날'은 피아노 선율과 이승철의 절제된 창법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이 곡의 선전은 애프터스쿨, 씨스타, 아이비 등 여성 가수들의 컴백이 줄을 잇는 상황에서 이뤄낸 것이라 더 돋보인다. 누리꾼들은 "역시 보컬의 신"이라며 이승철의 컴백을 반기고 있다.


한편 이승철은 오는 18일 정규 11집 파트1 전곡의 음원을 모두 공개한다. 또 이승철은 이날 오후 8시 광화문광장에서 무료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justino@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정부 비판하던 서울시 '갑질 논란'…자치구 옥죄기?
'시립' 복지관 보조금 하향 등 보조사업 대폭 삭감…자치구별 최소 수십억 재정 부담
서울시가 자치구에 내려보내는 각종 보조금 사업을 지난달부터 대폭 삭감키로 한 것으로 확인됐다.…
증평서 포로체험 훈련 특전 하사 2···
2일 밤 10시 42분께 충북 증평군에 위치한 제13공수특전여단 예하부대에서 전시상황 조치훈련···
교통지옥 오명 벗나…제2롯데 4500···
잠실역 사거리 출·퇴근 시간 통행차량 1만대, 제2롯데월드 완공시 차량 통행량 평일 2만60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

차분했던 김종덕 청문회…소신·도덕성 검증(종합)
 김종덕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후보자에 대한 19일 국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