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음악

이승철 '사랑하고 싶은날' 음원차트 석권

(서울=뉴스1) 유기림 기자 | 2013.06.14 09:21:39 송고


이승철의 신곡 '사랑하고 싶은 날'이 공개 2시간 만에 각종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14일 정오 발매된 이승철의 정규 11집 앨범 수록곡 '사랑하고 싶은 날'은 공개되자마자 네이버 뮤직, 벅스뮤직, 소리바다 등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사랑하고 싶은 날'은 피아노 선율과 이승철의 절제된 창법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이 곡의 선전은 애프터스쿨, 씨스타, 아이비 등 여성 가수들의 컴백이 줄을 잇는 상황에서 이뤄낸 것이라 더 돋보인다. 누리꾼들은 "역시 보컬의 신"이라며 이승철의 컴백을 반기고 있다.


한편 이승철은 오는 18일 정규 11집 파트1 전곡의 음원을 모두 공개한다. 또 이승철은 이날 오후 8시 광화문광장에서 무료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justino@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출판회 금지·입법로비 수사…연말 정치후원금 타격
후원금 수사에 의원실 전전긍긍, 합법 후원금도 급갑…인지도 낮은 의원들 '걱정'
 최근 정치권을 향한 사정당국의 칼 끝이 날로 매서워지고 있는 가운데 이른바 '입법로비' 수사…
軍, 전역 부사관·장교 절반이 '백수'
최근 5년간 제대한 전역 장교(부사관 포함) 가운데 절반가량만이 재취업한 것으로 나···
예결위, 소소위 가동…126건 담판 돌입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예산안조정소위는 22일 소소위를 가동하고 여야가 이견을 보인 126···

많이 본 기사

이상돈 "박근혜 정권, 이명박 정권과 '샴 쌍둥이'"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 등을 지내며 박근혜 대통령 당선에 일조했던 이상돈 중앙대 명예교수가 "박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