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음악

이승철 '사랑하고 싶은날' 음원차트 석권

(서울=뉴스1) 유기림 기자 | 2013.06.14 09:21:39 송고


이승철의 신곡 '사랑하고 싶은 날'이 공개 2시간 만에 각종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14일 정오 발매된 이승철의 정규 11집 앨범 수록곡 '사랑하고 싶은 날'은 공개되자마자 네이버 뮤직, 벅스뮤직, 소리바다 등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사랑하고 싶은 날'은 피아노 선율과 이승철의 절제된 창법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이 곡의 선전은 애프터스쿨, 씨스타, 아이비 등 여성 가수들의 컴백이 줄을 잇는 상황에서 이뤄낸 것이라 더 돋보인다. 누리꾼들은 "역시 보컬의 신"이라며 이승철의 컴백을 반기고 있다.


한편 이승철은 오는 18일 정규 11집 파트1 전곡의 음원을 모두 공개한다. 또 이승철은 이날 오후 8시 광화문광장에서 무료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justino@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살인 근로' 안녕…車부품업계 '중노동' 꼬리표 뗀다
[근로시간 줄이고 행복 더하기③] '유연근무제' 시도 등 구조적 한계 극복 움직임 가속
# 자동차부품 공장에서 일하던 주모씨가 과로로 사망했다. 경찰 조사에서 주씨는 사망 전 42일 간 하…
SK, 김강민과 FA 재계약 '4년 56억원'
SK 와이번스가 김강민을 잔류시켰다.SK는 26일 "김강민과 4년 총액 56억원(계약금 28억원···
나주환 FA 시장으로, '진정성 있는···
나주환이 FA 시장에 나왔다. 원 소속구단과의 우선 협상 기간 원 소속구단 SK와 협상을 ···

많이 본 기사

집단 성폭행 저항하자 10대 소녀 산채로 불태워
인도 북부 우타르프라데시주(州)에서 집단 성추행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