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음악

이승철 '사랑하고 싶은날' 음원차트 석권

(서울=뉴스1) 유기림 기자 | 2013.06.14 09:21:39 송고


이승철의 신곡 '사랑하고 싶은 날'이 공개 2시간 만에 각종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14일 정오 발매된 이승철의 정규 11집 앨범 수록곡 '사랑하고 싶은 날'은 공개되자마자 네이버 뮤직, 벅스뮤직, 소리바다 등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사랑하고 싶은 날'은 피아노 선율과 이승철의 절제된 창법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이 곡의 선전은 애프터스쿨, 씨스타, 아이비 등 여성 가수들의 컴백이 줄을 잇는 상황에서 이뤄낸 것이라 더 돋보인다. 누리꾼들은 "역시 보컬의 신"이라며 이승철의 컴백을 반기고 있다.


한편 이승철은 오는 18일 정규 11집 파트1 전곡의 음원을 모두 공개한다. 또 이승철은 이날 오후 8시 광화문광장에서 무료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justino@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백년된 선진국 軍옴부즈맨, 우린 백년전 이유로 반대
장기 검토한다더니 담당부서도 없어…"보안은 핑계, 절충점 찾으면 당장 도입 가능"
최근 군에서 발생하고 있는 잇따른 사건·사망사고, 선임병들에 의한 구타 가혹행위 등으로 병영문…
철저한 통제 속 금수원서 유병언 ···
 숨진 유병언 전 세모그룹 회장의 장례식이 외부인 출입은 물론 취재도 일체 불허된 가···
北 외무상 방미…북미 대화재개 신···
북한 외무상이 15년 만에 미국 방문길에 오를 것이란 소식이 전해지며 북미 간 대화 재개 시···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

차분했던 김종덕 청문회…소신·도덕성 검증(종합)
 김종덕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후보자에 대한 19일 국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