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음악

이승철 '사랑하고 싶은날' 음원차트 석권

(서울=뉴스1) 유기림 기자 | 2013.06.14 09:21:39 송고


이승철의 신곡 '사랑하고 싶은 날'이 공개 2시간 만에 각종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14일 정오 발매된 이승철의 정규 11집 앨범 수록곡 '사랑하고 싶은 날'은 공개되자마자 네이버 뮤직, 벅스뮤직, 소리바다 등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사랑하고 싶은 날'은 피아노 선율과 이승철의 절제된 창법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이 곡의 선전은 애프터스쿨, 씨스타, 아이비 등 여성 가수들의 컴백이 줄을 잇는 상황에서 이뤄낸 것이라 더 돋보인다. 누리꾼들은 "역시 보컬의 신"이라며 이승철의 컴백을 반기고 있다.


한편 이승철은 오는 18일 정규 11집 파트1 전곡의 음원을 모두 공개한다. 또 이승철은 이날 오후 8시 광화문광장에서 무료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justino@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개성공단 임금 논란 일단락…"기존 기준대로 지급"
두달여만에 확인서 타결…"기존 최저임금 70.35달러 따라 지급, 연체료 등 차후 협의"
두달 가까이 계속되던 남북 간 개성공단 임금 협상이 타결됐다.통일부는 22일 개성공단 임금 관련 '…
여야 "사법부 판단 존중하지만…"
여야는 22일 이른바 '땅콩 회항' 사건으로 기소된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이 항소심에서 ···
왜 1심과 다른 판결 나왔나
땅콩회항 사건으로 구속됐던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이 2심에서 징역 10월, 집행유예 2년 ···

많이 본 기사

요지경 세상

분석과 전망

기자의 눈

콜롬비아 산사태 속 11개월 아기 기적의 생환
콜롬비아 북서부에서 발생한 산사태로 인해 최소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