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부산ㆍ경남

부산은행,중국진출 기업 대상 '짜요 차이나' 마케팅 시행

(부산ㆍ경남=뉴스1) 강진권 기자 | 2013.05.28 07:47:48 송고
부산은행 직원이 짜요 마케팅 안내판을 선보이고 있다.(부산은행 제공)© News1



부산은행(은행장 성세환)은 중국 진출 기업체를 대상으로 중국에서 은련 기업카드 이용시 경품 추첨 및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하는'짜요(加油) CHINA'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짜요(加油)’는 ‘화이팅’이란 중국어로 부산은행이 중국에 진출한 기업체에게 도움이 되고자 펼치는 마케팅이다.


캠페인 기간은 28일부터 12월 15일까지.중국에서 부산은행 은련기업카드 사용시 ‘이용금액의 0.3% 캐시백’ 을 제공한다.

경품 추첨으 통해 1등에겐 중국 왕복 항공권 2매, 2등(2개 업체)은 기프트카드 50만원권, 3등(3개 업체)은 기프트카드 30만원권, 행운상 (50개 업체)은 골프공 2세트를 제공한다.


부산은행 은련기업카드는 중국 Union Pay(은련)와 제휴를 통해 중국 모든 가맹점 및 ATM에서 편리하게 카드를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해외 사용액에 대해 고객이 부담하는 국제카드 수수료 1% 면제 및 국내외 사용액에 대한 분담금이 면제등 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北 외무상, 15년만의 방미…다음달 유엔총회 참석
리수용 북한 외무상이 다음달 24일 미국 뉴욕의 유엔본부에서 열리는 제69차 유엔총회에서 각국 대…
'9월 모평' 입시전략에 어떻게 활···
다음달 12일까지 대학수학능력시험 접수가 진행된다. 그에 앞서 3일에는 수능···
백년된 선진국 軍옴부즈맨, 왜 우···
최근 군에서 발생하고 있는 잇따른 사건·사망사고, 선임병들에 의한 구타 가혹행위 등으로 병···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

차분했던 김종덕 청문회…소신·도덕성 검증(종합)
 김종덕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후보자에 대한 19일 국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