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조선총잡이' 남상미 "첫 사극, 정통사극 아니라 편안"

(서울=뉴스1스포츠) 권수빈 기자 | 2014-06-19 06:06 송고 | 2014-06-19 06:46 최종수정
배우 남상미가 처음 사극에 도전한 소감을 밝혔다. © News1 스포츠 권현진 기자

남상미가 처음 사극에 도전하는 기분을 밝혔다.
배우 남상미는 19일 서울 종로구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열린 KBS2 새 수목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연출 김정민 차영훈) 제작발표회에서 "사극을 예전부터 하고 싶었다. 내가 한복을 좋아하는데 기회가 닿지 않았다"고 첫 사극 출연에 대해 말했다.

남상미는 "다행히 정통 사극이나 궁궐 안에서 하는 게 아니라 조금 더 편안하다. 캐릭터 영향이 있어서 그런지 편안하게 접근하고 있다"고 했다.

그는 이어 "일단 너무 즐겁게 찍고 있다. 내가 최근 찍은 작품에서 성숙하고 진지한 역할을 해서 힘든 게 있었는데 지금 발랄하고 해맑은 친구를 연기하다 보니 나도 해맑아지는 것 같다"며 웃었다.

남상미는 또 "한복을 입으면 기분이 업되고 더 발랄해지는 것 같다. 수인이라는 친구를 만나 좋은 추억을 남기는 기분으로 작품하고 있다"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조선 총잡이'는 조선 마지막 칼잡이가 시대의 영웅 총잡이로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이준기, 남상미, 유오성, 한주완, 전혜빈 등이 출연한다. 오는 25일 첫 방송.


ppb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