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KCC, 호남지역 전시회 참여..4일간 12억

(서울=뉴스1) 장은지 기자 | 2014-04-16 23:37 송고
KCC의 인테리어전문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 쇼룸.(KCC제공)© News1

KCC가 호남지역 시장 공략에 나서 4일간 12억원 규모의 계약 성과를 냈다.
KCC는 지난 10일부터 4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4 광주 경향하우징페어'에 메인 후원사로 참가해 홈씨씨인테리어 주요 인테리어 패키지를 선보이며 대대적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고 17일 밝혔다.

경향하우징페어가 광주에서 개최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KCC는 단 4일간의 전시에서 12억원의 계약을 달성하며 호남지역 고객의 관심을 끄는데 성공했다.

KCC는 홈씨씨인테리어의 3가지 주요 인테리어 패키지인 △오가닉 네이처(Organic Nature) △소프트 밸런스(Soft Balance) △트렌디 모던(Trendy Mordern) 등으로 꾸민 공간을 전시했다. 관람객들은 홈씨씨인테리어가 강점으로 내세우는 투명견적 시스템을 통해 직접 견적을 내보는 시뮬레이션에 특히 많은 관심을 보였다.

KCC는 이번 행사를 위해 카카오 스토리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기프티콘 프로모션을 비롯 호남권 케이블 방송 TV광고와 버스정류장 광고, 사은품 증정 행사 등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호남지역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 13개 업체도 참여해 인테리어 상담과 투명견적 서비스, 실측상담을 지원했다.
한편 KCC는 지난 2월 일산에서 개최된 2014 경향하우징페어에서 30억원의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광주에 이어 가을 시즌에는 대구, 부산 등 영남권으로 홈씨씨인테리어의 지역별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seeit@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