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포공항 롯데百에 뜬 마시마로"…KCC 팝업스토어 진행

현대백화점 판교점·천호점 이후 3번째 팝업스토어
마시마로와 함께 KCC 페인트 '숲으로' 표현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2023-08-22 09:37 송고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팝업스토어 입구에 대형 마시마로 인형과 페인트통을 연상시키는 녹색 페인트 조형물이 전시되어 있다.(KCC 제공)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팝업스토어 입구에 대형 마시마로 인형과 페인트통을 연상시키는 녹색 페인트 조형물이 전시되어 있다.(KCC 제공)

KCC(002380)는 KCC페인트와 마시마로 캐릭터의 협업으로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난 7월 현대백화점 판교점·천호점에 이은 세 번째이다.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GF층에 마련된 팝업스토어는 대형 마시마로 캐릭터와 녹색 페인트 조형물을 함께 구성해 KCC 페인트 '숲으로'를 표현했다.
한정판 에코백, 캐릭터 상품 등 다양한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에코백 구매 시 KCC 페인트 통과 꽃씨를 무료로 제공해 식물을 직접 키워볼 수 있는 체험형 패키지도 준비했다.

KCC는 '숲으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20명을 추첨해 현대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KCC 관계자는 "2개월간 마시마로와 협업을 진행하면서 KCC 페인트의 이미지를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에서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leejh@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