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하트시그널4' 유지원, 이주미에 "반말해?"…첫 공식 데이트 [RE:TV]

'하트시그널 4' 9일 방송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2023-06-10 05:10 송고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 캡처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 캡처
'하트시그널 시즌4' 유지원과 이주미가 첫 공식 데이트를 함께했다.

지난 9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4'에서는 첫 공식 데이트에 나선 시그널 하우스 입주자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주미가 남자 입주자들이 고른 선물 중 오르골·폴라로이드, 필름카메라·마카롱을 선택했다. 필름카메라 선물이 유지원일 거라고 모두가 추측한 가운데, 유지원이 기다리는 이주미에게로 다급히 뛰어가는 모습이 공개됐다. 인턴인 유지원은 데이트 직전까지 당직 근무를 서고 왔다고.

유지원과 이주미는 만나자마자 손깍지를 끼고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주미는 유지원에게 시그널 하우스에 새로운 입주자가 들어왔다고 전했고, 유지원은 남자 입주자가 들어온 것 같다고 추측했다.

이어 두 사람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대화를 나누며 예측단을 설레게 했다. 유지원은 이주미가 소개팅을 해봤냐고 묻자 "해봤다, 나이가 몇인데, 아기가 아니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이주미가 "누나라고 하니까 너무 이상하다"라고 하자 유지원이 "반말해? 난 반말 좋아"라고 말했다. 그러자 이주미는 쑥스러운 듯 "하지 마"라고 답하기도.

한식 다이닝바에 이어 응봉산 데이트를 마친 두 사람은 세 번째 데이트 코스 와인바에서 술잔을 기울이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유지원은 이주미에게 "나에 대한 인식이 바뀌었던 순간이 있어? 인식이라든가, 내 이미지라든가"라고 물었다. 그러자 이주미가 유지원이 나이를 밝혔을 때와 팔각정에 올라가 사진을 찍었을 때 인식이 달라졌다고 고백했다.

이후 이주미와 한겨레의 공식 데이트가 공개됐다. 이날 러브라인 결과, 유지원과 한겨레가 모두 이주미를 선택한 가운데, 이주미가 한겨레를 선택하며 긴장감을 높였다. 

한편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는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청춘 남녀들의 연애를 관찰하고 분석하며 최종 커플을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