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비밀의 여자' 배도환, 이선호·경찰 속이고 USB 바꿔치기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2023-06-09 20:06 송고
KBS 2TV '비밀의 여자' 캡처
KBS 2TV '비밀의 여자' 캡처
'비밀의 여자' 배도환이 이채영을 돕기 위해 이선호와 경찰을 소기고 USB를 바꿔치기했다.

9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극본 이정대/연출 신창석)에서는 남유진(한기웅 분)을 뿌리치고 경찰서로 향한 서태양(이선호 분)의 모습이 담겼다.
서태양은 녹음 파일을 뺏기 위해 따라온 남유진을 겨우 뿌리치고 경찰서로 향했다. 그 시각, 불법 도박 혐의로 조사받고 나오던 주애라(이채영 분)의 삼촌 이덕배(배도환 분)가 서태양의 대화를 우연히 듣게 됐다.

이에 이덕배는 주애라의 지시에 따라 USB 바꿔치기를 시도했다. 이덕배는 경찰인 척 서태양을 속여 USB를 받아내려 했지만, 서태양이 끝까지 담당 형사에게 맡기겠다고 했다. 이후 서태양은 담당 형사에게 USB를 전달하고, 오세린(최윤영 분)이 쓰러졌다는 소식에 다급하게 경찰서를 빠져나갔다. 이에 이덕배는 도박장 주소를 제보하는 척 경찰을 속여 USB를 바꿔치기하는 데 성공했다.

한편,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는 남편과 내연녀로 인해 시력을 잃고 '락트-인 증후군(의식이 있는 전신 마비)'에 빠지게 된 여자가 모든 것을 가진 상속녀와 엮이게 되면서 자신을 둘러싼 진실을 밝히고 처절한 복수를 통해 사랑과 정의를 찾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