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아성다이소, '폴꾸 시즌3' 출시…띠부씰·키링 등 40여종 선봬

사진 보관용품·포토카드 연출용품·DIY 키링 등 구성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2023-06-09 10:11 송고
아성다이소, '폴꾸 시즌3' 출시.(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 '폴꾸 시즌3' 출시.(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는 '폴꾸 시즌3'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시즌은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 준말) 세 번째 시리즈다. 즉석사진을 찍고 띠부씰(주로 빵에 동봉된 떼고 붙이는 스티커)을 모으는 등 일상을 수집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시즌1·2에는 없던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사진 보관용품·포토카드 연출용품·DIY 키링 등 총 40여종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보관용품은 트렌드에 맞춰 수납가능한 사이즈를 확대 구성했다. 포토앨범·슬리브(보관용 OPP비닐)·탑로더(보관용 플라스틱 케이스)는 기존 아이돌 포토카드뿐 아니라 최근 유행하는 네컷사진도 보관할 수 있는 상품도 추가 구성했다. 또 띠부씰이나 증명사진을 보관할 수 있는 앨범과 슬리브도 새롭게 선보인다.

포토카드 연출용품은 포토카드 보관뿐 아니라 연출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포토카드 L홀더'는 사각 프레임을 액자처럼 디자인한 L홀더다. 세트당 8개 구성에 세트별로 공주님 거울·애니메이션 등 각기 다른 컨셉으로 디자인해 골라 끼우는 재미가 있다.

'포토카드 링스탠드'는 포토카드 수납용 포켓을 달력처럼 넘길 수 있는 플라스틱 소재 ㄴ자형 스탠드다. 좋아하는 아이돌 포토카드를 넣어 테이블 한 켠에 올려두면 인테리어 소품으로 연출할 수 있다. 20매 포켓에 앞뒤 2개씩 분리수납이 가능해 총 80개 넉넉한 수납력도 장점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수집하고 꾸미는 문화가 아이돌에서부터 개인의 일상까지 다양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고객님의 일상에 쇼핑의 재미를 줄 수 있는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smk503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