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라 불맛의 지옥으로" 버거킹, '디아블로 IV' 협업 신제품 2종 출시

선릉역점 디아블로 콘셉트스토어로 운영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2023-06-05 08:46 송고
(버거킹 제공)
(버거킹 제공)

버거킹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Diablo) IV'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버거킹이 ‘디아블로 IV’와 협업으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헬로 릴리트 와퍼'와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 2종이다. 불맛 가득한 버거킹의 시그니처 직화 패티에서 착안, 불이 연상시키는 지옥 '헬'(Hell)과 안녕이라는 뜻의 '헬로'(Hello)의 중의적인 의미를 담았다.
특히 버거킹은 이번 신제품에 디아블로 IV의 중심 서사를 이끌어가는 핵심 캐릭터의 특징을 녹여 재미를 더했다. 헬로 릴리트 와퍼는 순 쇠고기 100% 패티와 바삭한 해쉬브라운의 조합에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가 만나 디아블로 IV의 악마 캐릭터 '릴리트'를 악마의 매운맛으로,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는 쇠고기 패티와 해쉬브라운 조합에 달콤한 베이컨잼이 더해져 천사 캐릭터 '이나리우스'를 천상의 달콤함으로 표현했다.

버거킹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내달 16일까지 6주간 선릉역점을 디아블로 IV 콘셉트스토어로 운영한다.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운영 기간 동안 콘셉트스토어에서는 디아블로 IV의 메인 BGM을 재생함과 동시에 게임을 자연스럽게 녹여낸 다양한 포토존을 설치해 방문객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버거킹은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 한정으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기간별로 순차 증정한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디아블로 IV와의 협업을 통해 야심 차게 준비한 신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7월에도 관련 신제품과 재밌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준비 중으로, 계속해서 이어질 특별한 소식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shakiroy@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