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세라젬 '마스터 V7 메디테크' 예약판매 시작…24일부터 온·오프라인 진행

'생리통 치료' 효과 식약처 인증받아…인체공학 등 25년 기술 집약

(서울=뉴스1) 김예원 기자 | 2023-03-22 10:37 송고
세라젬 마스터 V7 메디테크. (세라젬 제공)
세라젬 마스터 V7 메디테크. (세라젬 제공)

세라젬은 신제품 '마스터 V7 메디테크' 예약판매를 24일부터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마스터 V7은 세라젬의 3가지 핵심 기술이 접목된 제품이다. 구체적으로 △인체공학 척추 기술인 '스파인테크' △열원소재 기술 '써멀테크' △의료기기 기술 '메디테크'이 해당된다.
이번 신제품은 처음으로 생리통 치료 효과를 식약처 인증 받아 5개의 사용목적을 확보했다. LED로 가시광선을 방출해 자궁 평활근의 수축 및 이완 기능을 회복하고 원발성 월경통(생리통) 치료에 도움을 준다.

'척추 견인 알고리즘' 특허를 바탕으로한 '수직 견인 마사지' 기능을 통해 추간판(디스크)탈출증 등 척추 질환 치료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퇴행성협착증 치료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등을 식약처 인증 받았다.

새롭게 추가된 경추 모드의 경우 '틸팅 마사지' 등 목과 어깨에 특화된 마사지 패턴과 음성안내를 통한 스트레칭으로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
강화된 '스파인스캔' 기능을 통해 척추 부위별 하중을 정밀 측정, 척추 길이와 굴곡도도 계산할 수 있다. 사용자 체형에 최적화된 움직임을 제공한다. 제품 위에 눕기만 하면 이를 감지해 자동으로 마사지 모드를 시작하는 '오토플레이' 기능도 적용됐다.

세라젬은 24일부터 31일까지 전국 130여개 웰카페 등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마스터 V7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시 기본 사은품과 더불어 거치형 스마트폰 스탠드, 정구호 헬스테리어 키트 등 특별 사은품이 추가 제공된다.

세라젬 관계자는 "마스터 V7은 세라젬이 25년간 쌓아온 헬스케어 노하우부터 혁신기술이 대거 도입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좋은 삶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imyewo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