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손미나 제작·감독 '엘 카미노', 3월29일 CGV 개봉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23-03-22 10:37 송고
'엘 카미노' 포스터
'엘 카미노' 포스터
CGV가 손미나 작가가 제작∙감독한 '엘 카미노'를 3월29일 개봉한다고 21일 밝혔다.

'엘 카미노'는 방송인, 유튜버, 작가 등 다방면에서 활동해온 손미나가 2022년 봄, 800km의 산티아고 순례길을 직접 걸으며 진정한 자신을 만나는 과정을 담은 여행 다큐멘터리다. 산티아고 순례길의 아름답고 광활한 자연 경관과 길 위에서 만난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는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가 되어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엘 카미노'는 CGV강변, 용산아이파크몰, 신촌아트레온, 인천 등 전국 29개 극장에서 개봉하고, 티켓 가격은 2만원이다. CGV는 '엘 카미노' 개봉을 기념해 작가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화에 대한 의견을 작가와 자유롭게 나눌 수 있는 GV를 4월 2일 오후 2시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와 4월9일 오후 3시 CGV압구정에서 진행한다.

'쉐프가 있는 영화관' CGV 씨네드쉐프는 GV와 세계적 명성의 프랑스 요리학교 폴 보퀴즈(Paul Bocuse) 출신의 정호석 총괄 쉐프의 요리를 만날 수 있는 다이닝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산티아고 순례자길에서 만날 수 있는 알베르게 음식을 바탕으로 구성한 코스 요리로 양송이 토마토 타파스, 뽈뽀 아 라 가예가, 이베리코 스테이크, 타르트 데 산티아고로 구성되었고, 깔리모초 칵테일이 제공된다. 씨네드쉐프에서 진행되는 '엘 카미노' 다이닝 프로그램은 4월2일 오후 4시 씨네드쉐프 용산, 4월9일 오후 12시30분 씨네드쉐프 압구정에서 진행한다.

'엘 카미노'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손미나 작가의 제작∙감독으로 화제가 된 '엘 카미노'를 GV와 다이닝 프로그램 등을 통해 특별하게 즐기면 좋겠다"며 "스크린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자연과 사람들의 이야기를 보고 힐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