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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믿고 찾는 홈쇼핑으로" 공영홈쇼핑, CCM 재인증 결의

그린디지털로 공정·상생·소비자 가치 구현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2023-02-23 09:51 송고
(공영홈쇼핑 제공)

공영홈쇼핑은 23일 서울 상암동 사옥에서 '소비자 중심경영'(CCM) 재인증 결의식을 진행했다.

CCM은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 평가하는 제도다.
공영홈쇼핑은 2019년 12월 CCM인증을 획득하고 2021년 재인증을 받았다. 올해 재인증을 앞두고 있다. 

결의식에서 공영홈쇼핑 임직원은 소비자중심경영 실천 선서를 통해 '그린디지털'을 기치로 공정·상생·소비자의 가치를 구현할 것을 다짐했다.

디지털 역량 강화로 유통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상품 혁신을 통해 소비자가 믿고 찾는 기관으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복안이다.
조성호 공영홈쇼핑 대표는 "상품혁신으로 상품력을 높이고 엄격한 안전 점검과 상품 개선으로 소비자의 가치를 더욱 높이는 한 해가 돼야 한다"며 "중소기업과 농축수산업의 판로를 지원하는 공공기관으로서 소비자중심경영의 추진으로 국민이 신뢰하고 소비자가 믿고 찾는 대한민국 홈쇼핑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inju@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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